fanmaum_logo

춥지만 맥주는 포기못하지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할맥에서 먹은 먹태,안주와 땅콩입니다 ㅎㅎ

다들 1차에서 밥 혹은 한잔 하고 나면 2차로

어디 가시나요  저는 주로 맥주집을 많이 가는데

가볍게 안주 먹기에도 참 좋고 괜찮은거 같아요 ^^

 

날이 추워서 밖에서 못노니까

실내데이트를 많이 하게 되는데.. 먹태 오랜만에

먹어도 맛있네요 역시 저 소스가 정말 맛있는거 같습니다 ! 

춥지만 맥주는 포기못하지

0
0
댓글39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시원한 맥주 한 잔에 스트레스가 확 풀려
    추운 날씨도 잊게 만드는 마법 같은 맛이야
  • 상쾌한너구리F128331
    맥주에 노래가리에 땅콩인가요
    맥주 안주로는 정말 최고의 조합이죠
  • 활기찬거미Q1817693
    맥주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백조
    먹태는 역시 소스에 찍어먹어야 해영 ㅋ 감칠맛있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맥주 정말 맛있겠어요
    안주도 너무 맛나보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날씨랑 상관없이 맥주는 늘 옳죠. 추워도 한 잔의 여유는 포기할 수 없네요.
  • 둥둥댁1014
    마른 안주에 땅콩, 맥주가 제격이네요. 캬 생각만해도 시원합니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쌉싸름한 맛 뒤에 찾아오는 깔끔한 끝맛이 매력적일 것 같아요. 어른스러운 입맛을 단번에 사로잡을 맛집의 향기가 나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맥주 너무 좋죠
    안주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추워도 맥주는 포기못하죠.
    안주들도 너무 좋습니다.
  • 기쁜기린F214001
    추워도 맥주는 또 다른 매력이 있죠. 안주랑 같이 즐기면 겨울밤 분위기 제대로였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정말 시원 할 것 같아요. 저도 마시고 싶네요.
  • 고귀한뱀H207599
    정성스럽게 담긴 비주얼을 보니 마음까지 든든해지는 기분이에요.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확실히 챙긴 멋진 메뉴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맞죠
    생맥 먹고싶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날씨가 추워도 맥주 생각나는 건 어쩔 수 없죠. 안주만 잘 골라주면 겨울 맥주도 충분히 매력적인 것 같아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추워도 맥주는 포기 못하시는군요 정말 술의 매력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저희 엄마도 맥주매니아셔서 쉽게 못 끊으시고 줄이고는 계십니다 간건강에 주의하세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푸짐한 안주 한상에 시원한 맥주 최고죠
    저도 오랜만에 맥주 한잔 땡기네요 
  • 편안한키위T205850
    저도 먹태 좋아해요
    소스랑 조합이 최고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할맥 먹태 저도 자주 시켜먹어요! 바삭하니 맥주 안주로 최고죠.
  • 겸손한데이지T244382
    바삭한 먹태에 맥주 최고죠. 청양마요 소스가 핵심이에요. 2차 안주로 이만한 게 없죠. 추워도 맥주는 못 참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