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닭볶음탕 좋아하시나융? ㅎㅎ
닭이 아주 실해서용 ㅎㅎ
겨울엔 얼큰한 닭볶음탕이 최고예요
감자랑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맛있어요
여럿이 나눠 먹기 좋아요
대박인 것 같아요
겨울에는 칼칼~
맛집 조으당 ㅎㅎ
0
0
댓글43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닭볶음탕 좋아하시나융? ㅎㅎ
닭이 아주 실해서용 ㅎㅎ
겨울엔 얼큰한 닭볶음탕이 최고예요
감자랑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맛있어요
여럿이 나눠 먹기 좋아요
대박인 것 같아요
겨울에는 칼칼~
맛집 조으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