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등포 선비네 닭볶음탕

영등포 선비네 닭볶음탕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닭볶음탕 좋아하시나융? ㅎㅎ

 

닭이 아주 실해서용 ㅎㅎ

 

겨울엔 얼큰한 닭볶음탕이 최고예요
감자랑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맛있어요
여럿이 나눠 먹기 좋아요

 

대박인 것 같아요

겨울에는 칼칼~ 

맛집 조으당 ㅎㅎ

0
0
댓글43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칼칼한 양념이 닭고기에 쏙 배어있어
    밥까지 볶아 먹으면 세상 부러울 게 없어
  • 상쾌한너구리F128331
    영등포 선비네 닭볶음탕이군요
    사진만봐도 정말 군침이돌게만드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닭볶음탕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백조
    닭이 크네요. 국물도 칼칼해보여서 밥이랑 먹기도 좋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닭볶음탕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닭볶음탕은 끓일수록 맛있어지죠. 매콤한 양념이 밥을 부르는 메뉴예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국물의 질감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숟가락 들고 싶어지네요. 마지막 한 방울까지 싹싹 긁어먹고 싶어지는 그런 맛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닭볶음탕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닭 요리 좋아하는데 궁금하네요.
    닭볶음탕 비주얼이 좋아요.
  • 기쁜기린F214001
    닭볶음탕은 양념 잘 배어 있으면 진짜 맛있죠. 밥 비벼 먹기까지 완벽했을 듯해요.
  • xyJackal936
    정말 맛있어 보여요. 국물이 진해 보이네요.
  • 고귀한뱀H207599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자꾸 당기는 마성의 맛일 것 같아요. 정성이 가득 들어간 깊은 손맛이 사진에 다 담겼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좀더 사진은 끓여야겠어요
    전 집에서 닭볶음탕은 해먹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닭볶음탕은 언제나 옳은 선택이죠. 푸짐하게 나왔을 것 같아서 더 맛있어 보입니다.
  • 편안한키위T205850
    저 닭볶음탕 좋아해요
    최근에도 먹었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영등포 맛집 인정! 감자에 양념 쏙 베었겠어요.
  • 공손한목련A244378
    선비네 닭볶음탕! 닭이 정말 실하고 좋네요. 얼큰해보여서 더 마음에 들어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닭이 정말 실하고 알차네요. 포슬포슬 감자도 맛있겠어요. 밥 비벼 먹으면 꿀맛이죠. 칼칼한 양념이 식욕 돋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닭볶음탕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양념에 밥 비벼먹으면 순삭이죠ㅠ
  • 상냥한벚꽃S890483
    닭볶음탕은 양념이 잘 배어야 진짜 맛있죠. 보글보글 끓는 냄비가 눈에 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