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종로 오죽이네 매운탕

종로 오죽이네 매운탕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얼큰한 매운탕이 최고예요
국물 한 숟갈에 몸이 확 풀려요
쌀쌀한 날 딱이에요

 

종로 오죽이네 매운탕 ㅎㅎ

매운탕 맛집으로 최고!

겨울에 먹기에 아쥬 안성맞춤!

넘 대박! ㅎ

 

0
0
댓글48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매콤하고 진한 국물 맛이 자꾸 생각나
    종로 갈 때면 꼭 들러야 할 필수 코스야
  • 상쾌한너구리F128331
    매운탕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사진만봐도 너무 먹어보고싶습니다
  • 활기찬거미Q1817693
    매운탕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용감한포도P1851842
    닭매운탕집 맞죠? 여기 서울 최애 음식점이에용ㅠ
    마지막에 볶음밥까지 먹으면 완벽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매운탕 안좋아하는데도 떙기는거보니까요
    지금 배가 몹시 고픈 상태인가봐요 ㅎㅎ 
  • 백조
    겨울에 먹기에 좋은 매운탕 메뉴 군요. 소주랑도 먹기도 좋구요.
  • 미내
    칼칼하니 맛날거같아요
    소쥬랑 먹고싳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매운탕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매운탕은 얼큰함이 매력이죠. 추운 날에 먹으면 속이 확 풀릴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매운탕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한입 가득 넣었을 때의 포만감이 사진으로도 충분히 전해져요. 세상 부러울 게 없는 완벽한 맛의 조화였을 것 같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매운탕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오죽이네 매운탕 너무좋네요.
    안주로도 좋을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매운탕은 국물 맛이 생명이죠. 추운 날 먹으면 몸이 확 풀릴 것 같아요.
  • xyJackal936
    정말 따뜻 할 것 같아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고귀한뱀H207599
     첫맛은 강렬하고 끝맛은 깔끔할 것 같은 완벽한 밸런스네요.  정말 일품이었을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매콤달콤한 양념이 재료에 쏙 배어든 게 정말 맛있어 보여요. 밥 한 그릇은 금방 뚝딱 비워낼 수 있는 비주얼이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매운탕 맛있어보이네요
    전 회 다음으로 매운탕이 좋더라구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매운탕은 겨울 저녁 메뉴로 딱이죠. 얼큰한 국물에 소주 한 잔 생각나는 조합입니다.
  • 편안한키위T205850
    국물 없어질 때까지 먹고 싶네요
    흰밥이랑 먹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