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는 삼송 순대국 먹어야죠

겨울에는 삼송 순대국 먹어야죠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겨울에는 따뜻한 순대국을 자주 먹어요

들깨가루 많이 넣고 기호에 따라 다대기 넣으면 너무 맛있어요

푸짐한양의 고기와 순대가 가득 들어가서 자주 먹으러 가네요

0
0
댓글49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뜨끈한 국물이 몸을 사르르 녹여줘
    겨울에 먹는 순대국은 정말 보약이야
  • 상쾌한너구리F128331
    순대국 한그릇에 밥말아먹고싶어저요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최고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순대국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저도 순대국 좋아해요 오랜만에 순대국 먹으러 가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야 역시 순대국 드실줄 아네요 ㅎㅎ
    다대기 너무 좋죠 
  • 백조
    고기랑 순대가 푸짐하게 들어가서 든든한 한끼가 될 것 같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순대국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순대국은 겨울 대표 메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든든하게 한 끼 해결하셨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순대국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한 번 먹으면 중독돼서 매일 출근 도장 찍고 싶어질 맛이네요. 사진 보고 있는 지금 이 순간에도 저기로 순간 이동하고 싶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순대국 정말 맛나보여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삼송 순대국 너무 좋네요.
    겨울철엔 꼮 생각이납니다.
  • 기쁜기린F214001
    순대국은 겨울 최강자 메뉴죠. 뜨끈한 국물에 속까지 따뜻해졌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순댓국이 생각나네요. 너무 추운거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한입 가득 넣었을 때의 포만감이 사진으로도 충분히 전해져요. 세상 부러울 게 없는 완벽한 맛의 조화였을 것 같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겨울엔 국밥이죠
    드실줄 아시는군여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삼송 순대국은 이름만 들어도 믿고 먹게 되네요. 겨울엔 역시 이런 국밥이 최고예요.
  • 편안한키위T205850
    저도 들깨가루 많이 넣는 거 좋아요.
    정말 푸짐하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겨울엔 역시 순대국이죠. 뜨끈한 순대국 한그릇 하고싶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삼송 순대국 최고! 고소한 들깨가루 팍팍 필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