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서부청기와감자탕에서 감자탕 먹었어요
추운 겨울 뜨끈한 국물이 정말 생각이 많이 나요
몸도 마음도 뜨끈해지는 감자탕이 생각났어요
고기가 두툼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어요
뼈에 붙은 살이 많아서 한개만 먹어도 든든해요
고기 건져먹고 라면사리 넣고 끓어서 먹었더니 배불렀어요
배불러도 볶음밥은 마지막에 꼭 먹어야죠
0
0
댓글50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서부청기와감자탕에서 감자탕 먹었어요
추운 겨울 뜨끈한 국물이 정말 생각이 많이 나요
몸도 마음도 뜨끈해지는 감자탕이 생각났어요
고기가 두툼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어요
뼈에 붙은 살이 많아서 한개만 먹어도 든든해요
고기 건져먹고 라면사리 넣고 끓어서 먹었더니 배불렀어요
배불러도 볶음밥은 마지막에 꼭 먹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