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남대문 진주집 꼬리곰탕

남대문 진주집 꼬리곰탕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꼬리곰탕이 제대로예요
국물이 진해서 보양식 느낌이에요
기운 없을 때 최고예요

 

겨울에는 유독 기력이가 딸려서 말이쥬 ㅠㅠ

꼬리곰탕~~

서울 남대문에서 드시고 힘을 파파박~ 

얻으시길 바랍니다리~ ㅎㅎ

0
0
댓글46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진한 국물에 고기가 듬뿍 들어있어
    남대문 시장의 정을 가득 느꼈어
  • 활기찬거미Q1817693
    꼬리곰탕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점심때 먹으면 힘이 바로 날 것 같아요
    맛있는 음식이라도 먹어야 힘이 나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갓나왔을떄찍으셨나봐요 ㅋㅋ
    맛있는 김이 폴폴 찍혔네요 
  • 백조
    국물이 진해서 웬지 보양식 느낌이 나는 꼬리곰탕이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꼬리곰탕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꼬리곰탕은 국물부터 깊이가 다르죠. 몸보신 제대로 하셨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꼬리곰탕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첫맛은 강렬하고 끝맛은 깔끔할 것 같은 완벽한 밸런스네요. 씹을수록 올라오는 고소함이 정말 일품이었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꼬리곰탕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꼬리곰탕 정말 맛있어보여요.
    몸에도 좋을것 같습니다.
  • 기쁜기린F214001
    꼬리곰탕은 국물 깊이가 남다르죠. 한 그릇이면 제대로 보양한 느낌 들었을 듯해요.
  • xyJackal936
    곰탕 맛집인가 봐요 깔끔해 보이네요
  • 고귀한뱀H207599
     진한 국물이나 소스의 깊이가 예사롭지 않아 보여요. 한 모금만 마셔도 몸이 사르르 녹을 것 같은 따뜻한 맛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뽀얗네요
    겨울엔 국밥이죠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꼬리곰탕은 겨울 보양식으로 최고죠. 국물 깊이가 사진에서도 느껴집니다.
  • 편안한키위T205850
    엄청난 보양식이에요
    힘들 때마다 먹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보양식으로 딱이에요. 꼬리곰탕으로 몸보신해야겟슈요
  • 공손한목련A244378
    진주집 꼬리곰탕! 국물 진해서 정말 최고죠.
  • 겸손한데이지T244382
    국물이 정말 진해 보여요. 겨울 보양식으로 딱이네요. 남대문 가면 꼭 들를게요. 한 그릇에 힘이 솟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