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꼬리곰탕이 제대로예요
국물이 진해서 보양식 느낌이에요
기운 없을 때 최고예요
겨울에는 유독 기력이가 딸려서 말이쥬 ㅠㅠ
꼬리곰탕~~
서울 남대문에서 드시고 힘을 파파박~
얻으시길 바랍니다리~ ㅎㅎ
0
0
댓글46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꼬리곰탕이 제대로예요
국물이 진해서 보양식 느낌이에요
기운 없을 때 최고예요
겨울에는 유독 기력이가 딸려서 말이쥬 ㅠㅠ
꼬리곰탕~~
서울 남대문에서 드시고 힘을 파파박~
얻으시길 바랍니다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