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까치산역 얌얌 불닭발

 

까치산역 얌얌 불닭발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매운 음식이 괜히 더 당겨요
불닭발 먹다 보면 땀이 나요
스트레스 풀기 딱이에요

 

까치산역 얌얌 불닭발

불향이 엄청나서 ㅎㅎ

스트레스 풀기에 완전 최적화~

진짜 찐으로 좋던데용 ㅎㅋ

0
0
댓글45
  • 활기찬거미Q1817693
    불닭발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불닭발 맵찔이에게는 약간 힘든 음식이네요
    쿨피스나 계란찜의 도움을 받아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진짜 매워보이네요 ㅎㅎㅎ
    물 배 차겠어요 
  • 백조
    불향이 엄청 가득 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닭발 같아요
  • 미내
    매콤하니 맛나겟네요
    스트레스 풀리겟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불닭발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불닭발은 매콤해서 스트레스 풀리죠. 추운 날에 땀 흘리며 먹으면 더 맛있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불닭발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매콤달콤한 양념이 재료에 쏙 배어든 게 정말 맛있어 보여요. 밥 한 그릇은 금방 뚝딱 비워낼 수 있는 비주얼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불닭발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불닭발 이름처럼 매워보여요.
    먹으면 스트레스 푸릴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불닭발은 매콤함이 스트레스까지 날려주죠. 맥주랑 같이 먹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닭발이 먹음직스럽네요 맛 있을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쫄깃하고 탱글한 식감이 사진에서도 생생하게 느껴져요. 입안에서 식감의 대잔치가 열렸을 것 같은 완벽한 요리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먹음직스럽네요
    뼈있어도 좋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불닭발은 생각만 해도 침 고이네요. 매콤한 맛에 스트레스까지 싹 풀릴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스트레스가 바로 풀릴 것 같네요
    저도 정말 좋아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서울 30대 여성 공감! 매운 거 먹으면 땀 쏙 빠져요.
  • 공손한목련A244378
    까치산역 얌얌불닭발! 불향 가득 정말 맛있죠.
  • 겸손한데이지T244382
    불향 가득한 닭발 최고죠. 스트레스 확 풀릴 것 같네요. 땀 흘리며 먹으면 개운하죠. 까치산역 맛집 정보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