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따끈따끈 카페라떼 마셨어요. 추운 겨울에 딱 좋네요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추운 겨울에 

카페에서 따뜻한 커피 마시면서 핸드폰 보면 극락이요~~ 

 

커피향 맡으며, 

잠깐의 여유를 보냈네요. 

 

 

 

따끈따끈 카페라떼 마셨어요. 추운 겨울에 딱 좋네요

0
0
댓글37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부드러운 거품이 입안을 포근하게 해
    라떼 한 잔의 여유가 소소한 힐링이야
  • 활기찬거미Q1817693
    카페라떼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카페라떼가 부드럽고 따뜻해보이네요
    겨울과 가장 잘 어울리는 음료에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라떼 진짜 좋죠~~
    한잔 하고싶어지는 시간이네요 
  • 백조
    추운 겨울에는 역시 아이스 보다는 따뜻한 커피가 좋네요
  • 미내
    라떼아트 넘 이쁘네요
    고소할것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카페라떼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엔 따뜻한 라떼 한 잔이 힐링이죠. 손 시릴 때 마시면 더 맛있게 느껴져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카페라떼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입안 가득 터졌을 그 풍성한 맛이 상상돼서 너무 부러워요. 고소하고 깊은 풍미가 사진 너머로 전해지는 느낌이에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카페라떼 너무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겨울엔 카페라떼가 좋습니다.
    따뜻해서 몸이 녹습니다.
  • 기쁜기린F214001
    겨울에는 역시 따뜻한 라떼 한 잔이 최고죠. 손도 녹고 기분까지 포근해졌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따뜻해 보이네요.
  • 고귀한뱀H207599
    맛집 탐방하시는 모습이 참 즐거워 보여요. 저도 덕분에 좋은 에너지 얻어가는 기분이에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예쁘게 잘 되어있네요
    실력자시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겨울엔 카페라떼 한 잔이 필수죠. 손도 녹고 기분까지 포근해지는 느낌이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라떼아트가 진짜 예쁘네요 커피향 맡으면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셨겠어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까페에서 커피 한잔 정말 쉼터이고 힐링이죠 특히 창가자리에 앉아서 마시면 마음이 편안해져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따뜻하고 고소한 카페 라떼 맛있겠네요
    추운 겨울에 호호 불며 마시는 라떼 너무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