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요즘, 버거에 꽂혀서 자주 사먹고 있어요
요즘 뭐 하는것도 없는데 뭐이리도 바쁜지,
버거로 간단하게 끼니 해결할수 있어 좋네요
요즘 국밥보다 버거가 저렴하다고 뉴스에 많이 나오잖아요.
저는 요즘 버거에 꽂혔답니다 ^^
0
0
댓글36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요즘, 버거에 꽂혀서 자주 사먹고 있어요
요즘 뭐 하는것도 없는데 뭐이리도 바쁜지,
버거로 간단하게 끼니 해결할수 있어 좋네요
요즘 국밥보다 버거가 저렴하다고 뉴스에 많이 나오잖아요.
저는 요즘 버거에 꽂혔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