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버거 먹었어요. 요즘 뭐 하는것도 없는데 뭐이리도 바쁜지, 간단하게 끼니 해결할수 있어 좋네요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요즘, 버거에 꽂혀서 자주 사먹고 있어요

요즘 뭐 하는것도 없는데 뭐이리도 바쁜지, 

버거로 간단하게 끼니 해결할수 있어 좋네요

 

 

요즘 국밥보다 버거가 저렴하다고 뉴스에 많이 나오잖아요. 

저는 요즘 버거에 꽂혔답니다 ^^

 

 

 

 

버거 먹었어요. 요즘 뭐 하는것도 없는데 뭐이리도 바쁜지, 간단하게 끼니 해결할수 있어 좋네요

0
0
댓글36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바쁠 땐 햄버거만큼 편한 게 없지
    간편하지만 맛은 확실해서 만족스러워
  • 활기찬거미Q1817693
    버거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햄버거 간단하게 좋지요
    영양성분도 은근 괜찮아요
  • 용감한포도P1851842
    저도 버거 좋아해요~ 종류도 다양하구 다른 음식들에 비해 가격도 착하고 맛도 있구 ㅋㅋ
    그나저나 햄버거 비주얼이 넘 좋네요 수제버거인가용?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에이 바쁘신거죠~~~
    하는게 없진 않을거에요 
  • 백조
    저도 공감해요 하는 건 없이, 시간은 후딱 가는 느낌이에요
  • 미내
    간단히 햄버거가 최고죠
    역시 패스트푸드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버거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바쁠 때는 역시 간단한 메뉴가 최고죠. 부담 없이 먹기 좋아서 선택 잘하신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버거 간편하고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사진만 봐도 좋은 재료를 쓰신다는 게 확 느껴져요. 신선함이 살아있는 비주얼이라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버거 가성비 너무 좋죠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바쁠땐 햄버거가 좋습니다.
    정말 간편하고 가성비도좋아요.
  • 기쁜기린F214001
    바쁠 때 버거만큼 간편한 게 없죠. 부담 없이 먹기 딱 좋은 선택이었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정말 바쁜 거 같아요. 끼니를 깨우기도 힘드네요.
  • 고귀한뱀H207599
    음식 사진을 너무 맛있게 잘 찍으셔서 고문이에요. 야식 유혹 참느라 정말 힘들었습니다!
    
    
  • 아름다운양K872228
    버거 맛있어보여요
    요즘 저도 땡겨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이럴 때 버거만큼 편한 메뉴도 없죠. 바쁜 와중에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서 공감됩니다.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햄버거 정말 간단하게 뗴우기도 괜찮고 맛도 괜찮죠 빠르게 나오기도 하고 종종 먹게 되는거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맛도 있고 편리하고 좋아요
    자주 먹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