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순두부찌개는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겨울철 따뜻한 음식으로 참 좋아요.
사진 속 순두부는 북촌순두부입니다.
체인점이니 다양한 지역에 있을 거예요.
날이 추우니 뜨끈한 순두부 먹고 속이 풀리네요.
0
0
댓글32
경기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순두부찌개는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겨울철 따뜻한 음식으로 참 좋아요.
사진 속 순두부는 북촌순두부입니다.
체인점이니 다양한 지역에 있을 거예요.
날이 추우니 뜨끈한 순두부 먹고 속이 풀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