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에는 추우면 산책하기가 힘들죠
특히 비나 눈이 오면 길이 질척거려서 걷기 힘든데
호수공원은 산책길이 잘 되어있어요.
그래서 눈이 와도 날씨가 추워도 걷기가 좋아요.
오늘은 한바퀴 돌고 왔습니다.
0
0
댓글30
경기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에는 추우면 산책하기가 힘들죠
특히 비나 눈이 오면 길이 질척거려서 걷기 힘든데
호수공원은 산책길이 잘 되어있어요.
그래서 눈이 와도 날씨가 추워도 걷기가 좋아요.
오늘은 한바퀴 돌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