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도 산책하기 좋은 호수공원 둘레길

겨울에도 산책하기 좋은 호수공원 둘레길

경기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에는 추우면 산책하기가 힘들죠

특히 비나 눈이 오면 길이 질척거려서 걷기 힘든데

호수공원은 산책길이 잘 되어있어요.

그래서 눈이 와도 날씨가 추워도 걷기가 좋아요.

오늘은 한바퀴 돌고 왔습니다.

 

0
0
댓글30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공기가 차가워도 풍경은 예뻐
    가볍게 걷기 좋은 코스인 것 같아
  • 활기찬거미Q1817693
    호수공원 둘레길 잘되어있네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둘레길 한적하고 좋네요~
    산책하기 딱이겠어요 
  • 백조
    둘레길이 잘 되어 있으니까 추운 겨울에도 산책하기좋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호수공원 둘레길 잘 되어 있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 산책은 공기가 맑아서 더 기분 좋은 것 같아요. 호수 둘레길이면 풍경 보며 걷기 딱이겠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호수공원 잘되어있네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조용하게 걷기 딱 좋은 코스 같아요. 복잡한 생각 정리할 때 방문하면 참 좋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호수공원 둘레길 너무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호수공원 걷기 좋아보여요.
    걸으면 힐링될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 산책은 한적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천천히 걷기 딱 좋은 코스였을 듯해요.
  • xyJackal936
    산책하기 좋아 보이네요. 저도 가 보고 싶네요.
  • 고귀한뱀H207599
    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보물을 찾으신 기분이에요. 예쁜 사진들 공유해주셔서 진심으로 고마워요.
    
    
  • 아름다운양K872228
    산책 코스로 좋을듯요
    사진이 스산하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겨울 산책 코스로 딱 좋아 보이네요. 공기 차가워도 이런 길이면 걷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호수를 따라 둘레길이 이어져 있나봐요 너무 좋은 산책코스네요 어딘지 가보고 싶어요
  • 편안한키위T205850
    산책 길이 잘 되어 있네요
    음악 들으면서 걷고 싶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길이 잘 닦여서 눈 와도 걷기 편하겠어요. 건강도 챙기고 좋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호수공원 둘레길! 겨울 산책하기 딱 좋죠.
  • 겸손한데이지T244382
    겨울에도 깔끔한 산책로 덕분에 걷기 정말 좋겠어요! 호수공원의 맑은 공기를 마시며 한 바퀴 돌면 몸도 마음도 아주 상쾌해질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