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 별미 간식 호떡 추천합니다~

겨울 별미 간식 호떡 추천합니다~

경기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버스가 한참 있다 오길래.. 버스 기다리면서 호떡 한입~

호떡은 여름에는 별로 안 땡기는데

역시 겨울에는 추워서 그런지 자주 먹고 싶더라구요

호호 불어가며 먹는 길호떡이 제맛입니다 ㅎㅎ

 

0
0
댓글31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꿀이 흐르는 호떡 진짜 맛있어
    겨울에는 역시 길거리 간식이야
  • 활기찬거미Q1817693
    호떡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호떡은 겨울간식이라 겨울에 먹어야해요
    아이스크림 한 스쿱 올려서 먹으면 좋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호떡 너무 맛있지요
    요즘은 맛도 다양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호떡 진짜 맛있죠...
    저희동네는 사먹을데가 없어서 매번 군침만 ㅠㅠ 
  • 백조
    겨울철에 유독 맛있는 간식이에요 ㅎㅎ 저도 보이면사 먹게 돼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호떡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엔 역시 호떡이 빠질 수 없죠.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퍼지는 달콤함이 최고예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겨울 간식으로 호떡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아는 맛이라 더 무섭다고, 사진 보니까 참기가 정말 힘들어요. 입안에 착 감기는 그 감칠맛이 자꾸만 생각나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호떡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겨울철에 호떢 너무 좋죠.
    완전 별미인것 같습니다.
  • 기쁜기린F214001
    호떡은 속 꽉 찬 게 최고죠. 추운 날 손에 들고 먹으면 행복해져요.
  • xyJackal936
    호떡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먹으러 가고 싶네요.
  • 고귀한뱀H207599
    인생 맛집 찾으신 것 같아 축하드려요! 덕분에 믿고 갈 수 있는 리스트가 하나 늘었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호떡 좋죠
    전 붕어빵이용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길호떡이 찐으로 맛있죠 어묵도 왜 길에서 호호 불어가며 먹는 게 맛있더라고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호떡은 겨울 간식의 정석이죠. 달콤한 속이 입안 가득 퍼질 때 그 행복감은 진짜 최고예요.
  • 편안한키위T205850
    집 근처에 있으면 좋겠어요
    그러면 자주 먹었을 것 같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버스 기다리며 한입! 추위가 싹 가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