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버스가 한참 있다 오길래.. 버스 기다리면서 호떡 한입~
호떡은 여름에는 별로 안 땡기는데
역시 겨울에는 추워서 그런지 자주 먹고 싶더라구요
호호 불어가며 먹는 길호떡이 제맛입니다 ㅎㅎ
0
0
댓글31
경기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버스가 한참 있다 오길래.. 버스 기다리면서 호떡 한입~
호떡은 여름에는 별로 안 땡기는데
역시 겨울에는 추워서 그런지 자주 먹고 싶더라구요
호호 불어가며 먹는 길호떡이 제맛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