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도 푸릇함을 느낄 수 있는 카페 추천해요

겨울에도 푸릇함을 느낄 수 있는 카페 추천해요

경기 거주 30대 여성입니다.

포레스트 아웃팅스라는 카페인데요

겨울엔 나뭇가지가 말라서 푸릇함 보기가 힘든데 

이곳은 푸릇푸릇 카페가 잘 되어 있어요.

연말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물씬 나구요.

겨울에도 초록초록함을 즐겨보세요~

0
0
댓글33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실내 가득한 초록 식물들이 생기를 줘
    잠시나마 봄을 미리 만난 기분이야
  • 활기찬거미Q1817693
    카페 너무 멋지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카페 규모가 크고 인테리어도 예쁘네요
    여럿이서 쉬기에 적당한 장소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우와 카페가 너무 예뻐요
    포레스트 아웃팅스 기억해야겠어여
  • 용감한포도P1851842
    여기 정말 크고 멋지죠~ 처음 갔을때 규모에 깜짝 놀랐었던 기억이 있네용ㅎㅎ
    크리스마스 장식일때 갔었는데 바뀐것도 보러 가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아 여기 저도 가보고싶어서 적어둔 곳이에요
    ㄱ다녀오셨군요 ㅠㅠ 
  • 백조
    카페가 너무 예쁘게 꾸며져 있네요. 사진 찍기에도 좋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카페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에 초록 식물 있는 카페는 분위기가 확 달라지죠. 잠깐 쉬어가기 좋은 공간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카페 너무 좋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매장 곳곳이 포토존이라 카메라 쉴 틈이 없겠어요. 힙한 분위기에 완전 반했습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카페 넘 이쁘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카페가 크고 예쁜 것 같아요.
    저도 한번 가보고싶어요.
  • 기쁜기린F214001
    초록 식물 많은 카페는 겨울에 더 반갑죠. 잠깐 쉬어가기 좋은 공간이었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사진 찍으러 가고 싶네요.
  • 고귀한뱀H207599
    갓 구운 빵 냄새가 사진을 뚫고 나오는 기분이에요. 겉바속촉의 정석을 보여주는 것 같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화려하게 꾸몄네요
    치울때 힘들것 같기도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카페가 넘 이쁘네요 푸릇푸릇해서 기분까지 좋아질 거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겨울에 이런 분위기 카페 정말 귀하네요. 사진만 봐도 힐링되는 느낌이라 꼭 한 번 가보고 싶어요.
  • 편안한키위T205850
    봄이 온 것만 같네요
    정말 아름다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