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 먹어야 더 맛있는 찐빵~

겨울에 먹어야 더 맛있는 찐빵~

경기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찐빵은 여름에 잘 안 먹죠?

따뜻하고 팥이 있어서 겨울에 자주 먹는 간식이죠

그래서 그런지 겨울에 먹어야 더 맛있어요

그냥 마트에서 사온 흔한 빵인데 렌지에 돌려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비싼 베이커리 필요가 없어요 ㅎㅎ

 

0
0
댓글33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호호 불며 먹는 따끈한 찐빵이 최고야
    달콤한 팥소가 추위를 잊게 만들어줘
  • 활기찬거미Q1817693
    찐빵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팥찐빵 너무 좋아요
    따끈하게 쪄 먹고싶네요
  • 용감한포도P1851842
    겨울에 찐빵은 최고의 간식이죠
    전 우유랑 먹는 팥찐빵을 너무너무 좋아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아우 찐빵 너무 좋죠 ㅋㅋ
    저 원래 안좋아하는데 올해는 많이 먹었어요 
  • 백조
    간단하게 데워 먹을 수 있는 간식이라서 편리하고 좋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찐빵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찐빵은 손에 쥐는 순간부터 따뜻함이 느껴지죠. 겨울 간식으로 이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겨울에 찐빵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오늘 메뉴 선택은 정말 신의 한 수였던 것 같아요. 사진 속 음식이 너무 영롱해서 배경화면 삼고 싶을 정도네요.
    
    
  • 둥둥댁1014
    두바이 수출 하는게 어떨까요.ㅋ 두쫀쿠 대항마로!!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찐빵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찐빵도 겨울철에 너무 좋죠.
    호호 불면서 먹고싶네요.
  • 기쁜기린F214001
    찐빵은 김 올라올 때 먹어야 진짜죠. 겨울 간식으로 이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 xyJackal936
    찐빵이 먹음직스럽네요 저도 먹고 싶네요
  • 고귀한뱀H207599
    제 최애 간식을 여기서 만나다니 너무 반가워요. 사진 보니 아는 맛이라 더 참기가 힘들어지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맛있겠어요
    달덩이 같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찐빵은 확실히 겨울에 맛있는 거 같아요 팥도 가득하니 정말 맛있어보여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찐빵은 역시 겨울에 먹어야 제맛이죠. 김 올라올 때 한입 베어 물면 추위도 싹 사라집니다.
  • 편안한키위T205850
    저도 겨울에 더 많이 먹어요
    뜨거울 때 먹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