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찐빵은 여름에 잘 안 먹죠?
따뜻하고 팥이 있어서 겨울에 자주 먹는 간식이죠
그래서 그런지 겨울에 먹어야 더 맛있어요
그냥 마트에서 사온 흔한 빵인데 렌지에 돌려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비싼 베이커리 필요가 없어요 ㅎㅎ
0
0
댓글33
경기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찐빵은 여름에 잘 안 먹죠?
따뜻하고 팥이 있어서 겨울에 자주 먹는 간식이죠
그래서 그런지 겨울에 먹어야 더 맛있어요
그냥 마트에서 사온 흔한 빵인데 렌지에 돌려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비싼 베이커리 필요가 없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