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다슬기칼국수 겨울에 별미네요 맛나요

40대 남자 경기도살아요

요즘 날씨가 추워져서 따뜻한칼국수자주먹는데

다슬기칼국수들어보셨나요?

다슬기가 잔뜩올라간 신개념칼국수

국물이 시원하니 맛있네요

 추운겨울 몸이 따뜻해져요

 

다슬기칼국수 겨울에 별미네요 맛나요

 

 

0
0
댓글31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쫄깃한 면발과 시원한 국물이 환상
    겨울철에 입맛 돋우기에 이만한 게 없어
  • 활기찬거미Q1817693
    다슬기칼국수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다슬기 들어가 맛있겠어요
    칼국수가 갑자기 먹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다슬기해장국은 먹어봤어도 칼국수느 처음봐요
    이렇게 먹어도 되긴하겠네요 
  • 백조
    다슬기가 식감도 좋아서 쫄깃 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다슬기칼국수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다슬기칼국수는 시원한 국물이 매력이죠. 겨울에 먹으면 더 개운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칼국수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정갈한 집밥 느낌의 차림새가 마음까지 든든하게 하네요. 엄마의 손맛이 느껴질 것 같은 깊은 맛의 비주얼이에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다슬기칼국수 궁금합니다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다슬기 칼국수 신기합니다.
    안먹어본거라 궁금합니다.
  • 기쁜기린F214001
    다슬기칼국수는 시원하면서도 따뜻해서 좋아요. 겨울에 먹으면 더 깊은 맛이 느껴지죠.
  • xyJackal936
    국물이 맑아 보이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사진만 봐도 좋은 재료를 쓰신다는 게 확 느껴져요. 신선함이 살아있는 비주얼이라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생소하네요
    집에 우렁이로 해도 되려나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다슬기가 들어간 칼국수 신기하네요 건강에 좋을 거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추운 겨울엔 다슬기칼국수만 한 게 없는 것 같아요. 국물도 시원하고 속까지 따뜻해져서 딱 제철 음식이네요.
  • 편안한키위T205850
    국물이 시원할 것 같아요
    정말 많이 들었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초록빛 보양식! 겨울 별미로 딱이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다슬기 칼국수! 국물이 정말 시원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