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답십리 갈비맛집 갈비명가이상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저희 동네에 늘 손님이 붐비는 갈비 맛집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갈비명가이상이라는 곳인데요

체인점이라고 하네요

건물을 통으로 쓰고 있어서 상당히 규모도 크고 고급스러운 곳이예요

가격도 저렴하지는 않구요

그래서 격식있는 자리나 신년회, 송년회등 모임 있을때 가게 되는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양념갈비를 너무 좋아하는데 생갈비, 양념갈비, 갈비살도 다 맛있어요

런치타임 이용해서 갈비랑 식사 세트로 이용하는게 가성비 좋아보여요

입에서 살살 녹는 갈비가 드시고 싶다면 한번 들려보세요

 

답십리 갈비맛집 갈비명가이상답십리 갈비맛집 갈비명가이상

0
0
댓글38
  • 발랄한자두K201766
    갈비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너무 먹고프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갈비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담십리 갈비집인가봐요
    고기가 완전 두툼하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정말 살살 녹나요ㅎㅎ
    고기질이 좋아보이긴하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갈비 퀄리타가 정말 훌륭하네요
    저도 직접가서 먹어보고싶은데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갈비 마블링이 대박......
    윤기도 좔좔 흐르네요 
  • 백조
    양념 갈비가 진짜 맛있어 보입니다. 달달한 양념이 잘 되어 있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갈비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갈비는 불판 위에서 익는 소리부터 기대감을 주죠. 푸짐하게 잘 드셨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갈비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세상에, 이 치명적인 비주얼은 도대체 뭔가요? 오늘 메뉴 선택 정말 신의 한 수였다는 생각이 절로 들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갈비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이름처럼 정말 갈비명가네요.
    정말 맛있을것 같습니다.
  • 기쁜기린F214001
    갈비는 역시 불 앞에서 구워야 제맛이죠. 고기 질도 좋아 보이고 만족스러웠을 듯해요.
  • xyJackal936
    갈비 맛집인가 봐요 먹음직스럽네요
  • 미내
    이런 고기는 천천히 즐기고 싶네요. 가보진 않았지만 분위기도 좋을 것 같네요.
  • 고귀한뱀H207599
     살코기가 어쩜 이렇게 실하고 맛있어 보이나요? 손으로 들고 뜯고 싶어지는 치명적인 비주얼이에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랜만이네요
    요즘은 양념 고기 안먹고있었는데 이렇게..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건물이 통이라니 정말 큰 갈비맛집이군요 고기 넘 맛있어보여요 한점 먹고싶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갈비는 겨울에 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따뜻한 불 앞에서 먹는 재미도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