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와플대학은 언제나 사랑

와플대학은 언제나 사랑

후식으로 와플대학 시켜먹었어요

와플대학은 매번 생크림 푸짐하게 줘서 좋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겨울에 붕어빵보다 와플 좋아해요

0
0
댓글38
  • 발랄한자두K201766
    와대 너무 맛있어요 저도 엄청 잘 먹어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달콤한 크림 가득한 와플은 못 참지
    스트레스 풀리는 기분 좋은 간식이야
  • 활기찬거미Q1817693
    와플대학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와플대학은 기본 메뉴가 제일 맛있어요
    다른 메뉴 먹어도 결국 기본으로 돌아와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와플대학 진짜 맛있어요
    두바이 버전도 나온거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크림양 대박이네요
    이건 사랑 같은데요 ㅎㅎ
  • 용감한포도P1851842
    와플대학에 꽂혀서 대학생때 거의 매일 먹었던게 기억나네요ㅎㅎ
    바삭하고 크림 달달하구 넘 맛있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와플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생크림이 한가득 들어있군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아 와플대학 맛있죠...
    다들 맛있는 디저트 알고계시네요 ㅎㅎ 
  • 백조
    맞아요, 와플대학은 생크림 양도 조절할 수가 있어 좋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와플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와플은 언제 먹어도 실패가 없죠. 종류가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도 쏠쏠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와플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어쩜 이렇게 식욕을 자극하게 사진을 잘 찍으시나요? 오늘 본 음식 사진 중에 단연 1등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와플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저도 와플대학 좋더라구요.
    간단한 간식으로 너무좋아요.
  • 기쁜기린F214001
    와플은 언제 먹어도 실패 없는 간식이죠. 달콤한 냄새부터 기분 좋아질 것 같아요.
  • xyJackal936
    크림이 엄청나네요 동물성크림이면 좋을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크림이 어쩜 이렇게 몽글몽글하고 부드러워 보이나요? 입에 넣는 순간 구름을 먹는 듯한 기분일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저도 오늘 먹었어요
    근데 먹다보니 확실히 젤라또가 크림보다 더 맛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