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나온지 좀 된 메뉴긴 한데 궁금해서 사먹어봤어요
요아정 맛이랑 비슷하다는 평가가 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엄청 비슷하진 않은데 대체하기엔 충분한 거 같아요
겨울에도 아이스크림 드시는 분들한테 추천합니다
0
0
댓글40
나온지 좀 된 메뉴긴 한데 궁금해서 사먹어봤어요
요아정 맛이랑 비슷하다는 평가가 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엄청 비슷하진 않은데 대체하기엔 충분한 거 같아요
겨울에도 아이스크림 드시는 분들한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