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메가커피에서 요거젤라또 먹고 왔네요

메가커피에서 요거젤라또 먹고 왔네요

나온지 좀 된 메뉴긴 한데 궁금해서 사먹어봤어요

요아정 맛이랑 비슷하다는 평가가 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엄청 비슷하진 않은데 대체하기엔 충분한 거 같아요

겨울에도 아이스크림 드시는 분들한테 추천합니다 

0
0
댓글40
  • 발랄한자두K201766
    요거 젤라또 맛나더라구요 다양한 메뉴가 많더라구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상큼한 요거트 맛이 입안을 개운하게 해
    식후에 가볍게 즐기기에 딱 좋은걸
  • 활기찬거미Q1817693
    요거젤라또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요아정보다 훨씬 저렴해서 좋아요
    맛은 차이나지만 그럭저럭 괜찮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요가젤라또 맛있어요
    지금도 있는 메뉴인가봐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요런 메뉴도 파는군요
    가성비 있는게 맘에들어요
  • 용감한포도P1851842
    오 요아정 대체로 간단히 먹고싶을때 좋을거 같은데요?
    토핑도 생각보다 실하고 맛있어보여요ㅎㅎ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메가커피 커피만 사마셨는데요
    이것도 가면 한번 사먹어봐야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메가커피에 이런게 있어요??
    나중에 꼭 사먹어봐야겠네요 
  • 백조
    요즘 메가 커피 에서 이 메뉴 상위권에 많이 있더라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요거젤라또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요거젤라또는 달콤하면서도 상큼해서 부담 없죠. 식후 디저트로 딱 좋은 메뉴예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요거젤라또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재료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색감이 너무 영롱하고 예뻐요. 맛은 물론이고 보는 즐거움까지 확실히 챙긴 완벽한 메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요거젤라또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요거젤라또 맛있더라구요.
    요아정 가성비로 좋아요.
  • 기쁜기린F214001
    요거젤라또는 상큼해서 디저트로 좋죠. 식후에 먹으면 입가심 제대로 될 것 같아요.
  • xyJackal936
    어떤 맛인지 궁금하네요 먹으러 가고 싶네요.
  • 고귀한뱀H207599
     과일이 듬뿍 올라가서 상큼함이 터지는 사진이네요. 과즙이 팡팡 터지는 싱그러운 맛이 사진에 다 담겼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냉동 과일이네요
    시원하고 맛있을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