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사는 40대여성입니다
겨울이라 추운건 당연하지만
추위를 잘타는 저는
동네에 원그로브 대형쇼핑몰있는게
너무 다행이라 생각하는 요즘 이예요
아이 쇼핑좀 하다가 원그로브안에있는 트레이더스에서 초밥사들고 집에 들어가야겠어요ㅎ
0
0
댓글35
서울에사는 40대여성입니다
겨울이라 추운건 당연하지만
추위를 잘타는 저는
동네에 원그로브 대형쇼핑몰있는게
너무 다행이라 생각하는 요즘 이예요
아이 쇼핑좀 하다가 원그로브안에있는 트레이더스에서 초밥사들고 집에 들어가야겠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