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엔 실내에서 즐기는것도 좋은방법

서울에사는 40대여성입니다

겨울이라 추운건 당연하지만 

추위를 잘타는 저는 

동네에 원그로브 대형쇼핑몰있는게 

너무 다행이라 생각하는 요즘 이예요

아이 쇼핑좀 하다가 원그로브안에있는 트레이더스에서 초밥사들고 집에 들어가야겠어요ㅎ

겨울엔 실내에서 즐기는것도 좋은방법

 

0
0
댓글35
  • 발랄한자두K201766
    실내 다니기 좋아보여요 추울 땐 실내죠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추위 피해서 아늑하게 노는 게 최고야
    실내 데이트 코스로 딱 안성맞춤
  • 즐거운사자K212400
    추운 겨울에는 백화점이나 쇼핑몰에 사람이 많더라구요
    저번주 스타필드에 사람이 진짜 많더라구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실내가 정말 좋지요
    따뜻하거 시원하고 편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겨울엔 실내가 좋죠
    추워서 돌아다니기 싫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추울땐 실내에서 있는게 좋죠
    이런쇼핑몰 너무좋네요 추위도 피하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겨울에는 실외로 못다녀요 ㅠㅠ
    너무너무 추워요 실내 좋아요 
  • 백조
    너무 추울때는 실외에서 활동 하는 것보다 실내에 있는 게 좋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실내에서 즐기는 것 너무 좋죠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추울 땐 실내 활동이 최고죠. 따뜻하게 즐기면서 여유 보내기 좋은 선택이에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쇼핑몰 실내 너무 좋네요
    좋은 선택이에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이런 숨은 명소는 도대체 어떻게 찾으시는 건가요? 당신만의 특별한 여행 지도 리스트가 정말 탐나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추울땐 실내가 더 안전하죠.
    춥지도 않고 편리합니다.
  • 기쁜기린F214001
    추운 날엔 실내 활동이 확실히 편하죠. 날씨 신경 안 쓰고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 xyJackal936
    실내가 좋은거 같아요. 날씨가 너무 춥네요.
  • 고귀한뱀H207599
    이런 꿀팁은 정말 어디서도 못 본 귀한 정보네요. 잊지 않으려고 조용히 마음속에 저장해두었습니다.
    
    
  • 아름다운양K872228
    실내가 좋죠
    밖은 너무 추워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날씨 추울 땐 실내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게 최고인 것 같아요. 카페나 전시회도 겨울에 더 잘 어울리죠.
  • 편안한키위T205850
    아이쇼핑도 즐거워요
    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추위 잘 타면 실내 최고! 알찬 나들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