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는 따뜻한 빵을 사러 가야죠

겨울에는 따뜻한 빵을 사러 가야죠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주부에요

 

겨울에는 빵을 더 많이 찾게 되는데요

 

요즘에는 브랜드 빵보다 이런 과자점을 찾게 되네요.

 

더 맛있는 메뉴가 있는 경우도 있고

 

좀 더 갓 구워낸 빵의 느낌이 있다고 할까요.

 

그래서 겨울에는 추워도 이런 과자점을 찾는답니다.

0
0
댓글41
  • 발랄한자두K201766
    따끈한 빵 너무 맛나요 정말 먹고프네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갓 구운 빵 냄새는 정말 못 참지
    포근한 빵 한 조각에 행복이 가득해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간판부터 찐인 동네빵집인것 같아요
    프랜차이즈 빵집에 없는 맛들이 있겠어요
  • 즐거운사자K212400
    대형 프랜차이즈 보단 동네 빵집이 더 정겹더라구요
    요즘 많이 사라져서 아쉬워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갓 구운빵 너무 좋아요
    따끈하면 냄새도 굿이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동네과자점 부러워요
    저희 동네는 다사라졌네요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저도 빵 정말 좋아합니다
    매주매주 먹어도 안질리는게 빵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빵은 언제 먹어도 좋아요 ㅎㅎ
    사계절 내내 질리지않죠 
  • 백조
    이런 동네 빵집이 브랜드 빵보다 맛있는 경우도 많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따뜻한 빵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갓 구운 빵 냄새는 그냥 지나치기 힘들죠. 겨울엔 특히 더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빵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갓나온 따뜻한 빵도 너무 좋죠.
    빵냄새 저도 좋아합니다.
  • 기쁜기린F214001
    갓 구운 빵 냄새는 그냥 지나칠 수 없죠. 겨울엔 빵집 들르는 재미가 더 커지는 것 같아요.
  • xyJackal936
    유명한 빵집인가 봐요 저도 가 보고 싶네요
  • 고귀한뱀H207599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해서 참기가 힘들 정도예요! 직접 다녀오신 분이 추천하시니 저도 꼭 가보고 싶어지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빵은 사시사철..
    그저 사랑입니다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추운 날 갓 나온 빵 냄새 맡으면 그냥 지나칠 수가 없죠. 커피랑 같이 먹으면 겨울 간식으로 최고예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프랜차이즈 빵집에 밀려 요즘 찾아보기가 힘들죠
    갓 구운 따끈한 빵 너무 맛있겠네요
  • 편안한키위T205850
    갓 구운 빵 너무 좋아요
    냄새도 황홀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