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주부에요
겨울에는 빵을 더 많이 찾게 되는데요
요즘에는 브랜드 빵보다 이런 과자점을 찾게 되네요.
더 맛있는 메뉴가 있는 경우도 있고
좀 더 갓 구워낸 빵의 느낌이 있다고 할까요.
그래서 겨울에는 추워도 이런 과자점을 찾는답니다.
0
0
댓글41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주부에요
겨울에는 빵을 더 많이 찾게 되는데요
요즘에는 브랜드 빵보다 이런 과자점을 찾게 되네요.
더 맛있는 메뉴가 있는 경우도 있고
좀 더 갓 구워낸 빵의 느낌이 있다고 할까요.
그래서 겨울에는 추워도 이런 과자점을 찾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