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그냥 김밥이나 라면, 제육덮밥, 김치찌개..
대충 아무거나 먹고 싶을때는 저는 김밥천국을 찾게 돼요.
아무래도 레토르트 식품이다 보니
그 자극적인 맛은 어쩔 수 없지만
추운 겨울에 우동 국물과 함께 먹는 김밥의 맛은
잊을 수 가 없더라구요.
0
0
댓글38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그냥 김밥이나 라면, 제육덮밥, 김치찌개..
대충 아무거나 먹고 싶을때는 저는 김밥천국을 찾게 돼요.
아무래도 레토르트 식품이다 보니
그 자극적인 맛은 어쩔 수 없지만
추운 겨울에 우동 국물과 함께 먹는 김밥의 맛은
잊을 수 가 없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