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 아무거나 먹기에는 김밥천국만 한 곳이 없죠

겨울에 아무거나 먹기에는 김밥천국만 한 곳이 없죠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그냥 김밥이나 라면, 제육덮밥, 김치찌개..

 

대충 아무거나 먹고 싶을때는 저는 김밥천국을 찾게 돼요.

 

아무래도 레토르트 식품이다 보니

 

그 자극적인 맛은 어쩔 수 없지만

 

추운 겨울에 우동 국물과 함께 먹는 김밥의 맛은

 

잊을 수 가 없더라구요.

0
0
댓글38
  • 발랄한자두K201766
    김천 너무 맛나잖아요 저도 자주 가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메뉴가 다양해서 골라 먹기 편해
    언제 가도 든든하게 한 끼 해결해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가끔 김밥천국 돈까스 맛이 생각나요
    세트로 된 메뉴 하나면 한끼 해결
  • 즐거운사자K212400
    김밥천국 요즘 보기 힘들더라구요
    간단히 먹기에 김밥천국 너무 좋았죠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김천은 진짜 빠질수 없어요
    다양한 메뉴들이 좋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못고를땐 김천이죠
    맛도 빠지지 않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김밥천구 자주 보이고 가기도 좋죠
    여기서 한끼 채우기도 괜찮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김밥천국 아직 있네요?
    저희동네는 없는데 ㅠㅠ 아쉽네요 
  • 백조
    김밥천국은 메뉴도 다양하고 회전율도 좋아서 부담없이 가기가 좋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김밥천국 너무 좋죠
    메뉴도 다양하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메뉴가 다양해서 고민할 필요가 없죠. 간단하게 먹기엔 정말 편한 곳이에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김밥천국 혼밥하기도 좋아요
    메뉴 선택지 많아서 좋죠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김밥천국만한 곳이 없더라구요.
    가성비도 좋은것 같습니다.
  • 기쁜기린F214001
    메뉴 선택지 많은 게 김밥천국의 장점이죠. 혼밥하기도 편해서 자주 찾게 돼요.
  • xyJackal936
    평타는 치는 거 같아요. 맛있는 것도 있는 거 같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살면서 다섯번도 안가봤어요
    편의점 컵라면을 더 자주먹게되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메뉴가 다양해서 뭘 먹을지 고민될 때 딱 좋은 곳이죠. 겨울엔 따끈한 라면이나 우동 하나만 먹어도 만족스러워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간단하고 가성비 좋게 한끼 먹고싶을때 김밥천국이 최고죠
    뜨끈한 우동국물과 김밥 너무 맛있겠네요
  • 편안한키위T205850
    저도 겨울에는 우동 많이 먹을 것 같아요
    생각이 나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겨울 우동에 김밥 한 줄! 속이 뜨끈해지는 맛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