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 겨울에 무조건 꿀호떡 아닙니까

이 겨울에 무조건 꿀호떡 아닙니까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60대 남성입니다.

 

겨울이 되면 가장 먼저 찾게 되는게 호떡인데요.

 

요즘에는 예전 처럼 기본 호떡을 찾기가 쉽지 않아요.

 

다 뭔가 다양한 재료들이 첨가되는 게 많아서

 

그 설탕이 가득한 딱 그 호떡이 없습니다.

 

겨울에는 무조건 이런 호떡을 먹어야 하는데 말이죠.

0
0
댓글42
  • 발랄한자두K201766
    꿀호떡 너무 맛나죠 또 사먹고 싶어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달콤한 설탕 꿀이 입안 가득 퍼져
    호호 불며 먹는 재미가 쏠쏠한걸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잡채호떡 만두랑은 다른 별미더라구요
    간장 찍어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 즐거운사자K212400
    겨울에 먹는 호떡은 더 맛나더라구요
    주면에 호떡 파는곳이 없어서 아쉽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꿀호떡 먹고 싶네요
    겨울엔 꼭 생각이나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저도 공감입니다ㅠ
    기본호떡이 최곤데말이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호떡은 역시 겨울철에 먹어야죠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습니다 호떡은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요즘 호떡 구워 파는집들이 많이없더라고요 ㅠㅠ
    저희동네는 거이ㅡ 찾아보기 힘들어요 
  • 백조
    가격도 많이 올랐네요 그래도 꿀호떡은 지나칠 때마다사 먹게 돼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꿀호떡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꿀호떡은 겨울 길거리 간식의 정석이죠.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행복해지는 메뉴예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호떡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길거리 음식 모락모락 김 나는 거 보니까 배고파져요. 이런 게 또 겨울의 묘미죠.
    
    
  • 둥둥댁1014
    호떡집 찾기 힘들더라구요. 맛은 기본이 으뜸이죠ㅎ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겨울에는 무조건 호떢입니다.
    ㄷ따뜻하고 달달하고 좋습니다.
  • 기쁜기린F214001
    이 말엔 진짜 공감이에요. 겨울 길거리 간식 중에 꿀호떡은 빠질 수 없죠.
  • xyJackal936
    호떡이 맛있어 보이네요.겨울대표  간식이네요.
  • 고귀한뱀H207599
    맛있는 음식은 삶을 즐겁게 만드는 원동력인 것 같아요. 당신의 즐거운 맛집 탐방을 진심으로 응원할게요!
    
    
  • 아름다운양K872228
    전 붕어빵
    붕세권입니다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겨울 길거리 음식 하면 호떡이 빠질 수 없죠. 꿀 흘러내리는 호떡은 생각만 해도 행복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