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60대 남성입니다.
겨울이 되면 가장 먼저 찾게 되는게 호떡인데요.
요즘에는 예전 처럼 기본 호떡을 찾기가 쉽지 않아요.
다 뭔가 다양한 재료들이 첨가되는 게 많아서
그 설탕이 가득한 딱 그 호떡이 없습니다.
겨울에는 무조건 이런 호떡을 먹어야 하는데 말이죠.
0
0
댓글42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60대 남성입니다.
겨울이 되면 가장 먼저 찾게 되는게 호떡인데요.
요즘에는 예전 처럼 기본 호떡을 찾기가 쉽지 않아요.
다 뭔가 다양한 재료들이 첨가되는 게 많아서
그 설탕이 가득한 딱 그 호떡이 없습니다.
겨울에는 무조건 이런 호떡을 먹어야 하는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