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충무로 감자탕 맛집

서울 구로구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감기가 들려고 하는지, 몸이 으스스하네요.

주말에 먹었던 '감자탕'이 생각이 나서 끄적거립니다.

충무로 맛집으로 유명한 '한사리'에 갔는데요.

따뜻함이 그리운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한자리 남아 겨우 세이프 했습니다.

부대 감자탕이 유명한데 가격은 그리 착하지 않은 35.000원가량 되는데, 그래도 푸짐한 편이라 2인이 가면 충분히 먹습니다.

 

충무로 감자탕 맛집

 

0
0
댓글34
  • 발랄한자두K201766
    감자탕 맛집이군요 정말 맛나보여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감자탕 너무 맛있지요
    시래기 많은게 좋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감자탕 저도 정말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에요
    매주매주 사먹은적도 많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감자탕 맛나겟네요...
    다먹고 라면사리 꼭 넣어먹어야하는데 ㅎㅎ 
  • 백조
    감자탕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감자도 큼지막하게 들어갔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감자탕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감자탕은 푸짐해서 여러 명이 먹기 딱 좋아요. 국물까지 싹 비우고 나면 만족감이 클 것 같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감자탕 맛집이군요
    정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사진 속에 담긴 따뜻한 분위기가 참 보기 좋고 편안해요. 정성 들여 기록하시는 모습이 멋져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충무로에 감자탕 맛집이군요.
    매콤하고 맛있을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감자탕은 추운 날씨에 정말 잘 어울리는 메뉴죠. 국물 맛이 진했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감자탕 맛집인가 봐요.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 고귀한뱀H207599
    사진 속에 담긴 따뜻한 분위기가 참 보기 좋고 편안해요. 정성 들여 기록하시는 모습이 멋져요.
    
    
  • 아름다운양K872228
    제 소울푸드
    아프면 생각납니다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감자탕은 국물이 진해야 제대로인 것 같아요. 충무로 쪽 맛집이라 더 기대가 됩니다.
  • 편안한키위T205850
    친구와 함께 가야겠어요
    같이 먹고 싶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으스스할 땐 국물이 최고! 감기 기운 싹 달아나겠어요.
  • 공손한목련A244378
    충무로 한사리 유명하죠! 부대 감자탕 정말 별미예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부대 감자탕 정말 푸짐하네요. 뜨끈한 국물이 보약이겠어요. 충무로 가면 꼭 들러야겠네요. 감기 기운 싹 달아나길 바라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충무로 한사리 감자탕 맛있겠네요. 부대 감자탕이라니 참 독특해요. 추운 날 뜨끈하게 즐기기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