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맛있는 팥죽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평촌에 가게 되면 자주 가는 팥죽집이 있는데요.

'팥선생'이라는 집인데 매일 팥 쑤는 집으로 단골이 많은 곳이에요.

가격도 저렴한 곳이라 1인이 가기에 부담이 없고, 맛도 진하고 좋습니다.

 

맛있는 팥죽

 

 

0
0
댓글38
  • 발랄한자두K201766
    팥죽 너무 맛잇죠 언제 먹어도 든든해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팥죽에 잣까지 제대로 올려서 예쁘네요
    겨울에 한번쯤은 먹고 지나가야 됩니다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팥죽 오랜만이네요
    안에 옹심이 먹고싶어요
  • 용감한포도P1851842
    평촌에 이런곳이 있는지 몰랐네요!!
    종종 갈 일 있는데 팥선생 한번 가봐야겠어요 추천 감사합니다 ㅎㅎ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팥죽은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사진보니 먹어보고싶네요 저도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팥죽 좋아하시나봐요
    전 호박죽파요 ㅎㅎ 
  • 백조
    팥이 통팥으로 들어가나봐요 달달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팥죽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팥죽은 겨울에 꼭 한 번은 먹어야 하는 음식이죠. 달콤하면서도 속이 편안해졌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팥죽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부드러운 식감이 입안을 포근하게 감싸주었을 것 같아요.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아 없어졌을 것 같아 상상만 해도 즐거워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팥죽도 따뜼하고 좋겠어요.
    든든하게 한끼로도 좋네요.
  • 기쁜기린F214001
    팥죽은 겨울에 먹어야 제대로죠. 한 그릇 먹으면 몸이 따뜻해질 것 같아요.
  • xyJackal936
    팥죽 이 맛있어 보이네요. 너무 예쁜 거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쫀득쫀득한 식감이 입에 찰떡처럼 붙을 것 같아 너무 부러워요. 씹는 맛이 살아있는 고퀄리티 음식 사진에 반해버렸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글쿤요
    전 안맞더라구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팥죽은 겨울에 먹으면 몸이 따뜻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달콤하면서도 든든해서 좋아하는 메뉴예요.
  • 편안한키위T205850
    뒤에 물김치까지 최고네요
    지금 당장 먹고 싶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매일 팥 쑤는 집이라니! 정성이 느껴져 더 맛있겠어요.
  • 공손한목련A244378
    평촌 팥선생 유명하죠! 팥죽 색깔이 정말 진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