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평촌에 가게 되면 자주 가는 팥죽집이 있는데요.
'팥선생'이라는 집인데 매일 팥 쑤는 집으로 단골이 많은 곳이에요.
가격도 저렴한 곳이라 1인이 가기에 부담이 없고, 맛도 진하고 좋습니다.
0
0
댓글38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평촌에 가게 되면 자주 가는 팥죽집이 있는데요.
'팥선생'이라는 집인데 매일 팥 쑤는 집으로 단골이 많은 곳이에요.
가격도 저렴한 곳이라 1인이 가기에 부담이 없고, 맛도 진하고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