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 가벼운 산행했어요

겨울 가벼운 산행했어요

경기도 거주하는 20대 여성입니다

안성에 있는 고성산 가볍게 오르기 좋아요

눈이 와서 더 멋징 겨울풍경을 볼 수 있었어요

겨울 바람을 맞으니 상쾌한 기분도 들었네요

0
0
댓글33
  • 발랄한자두K201766
    고성산 저도 가보고 싶어요 산이 너무 이쁘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고성산 너무 멋지네요
    등산하러 가고 싶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건강한 산행이네요
    겨울인데 대단하세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가볍게 등산하기 좋은곳 같네요
    추운겨울에 오르느라 고생하셨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눈쌓인 산행 보기만 해도 좋네요
    저도 동네 오름 다녀와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그래도 겨울철 산행할때 항상 조심하세요
    다치면 안되잖아ㅛ 
  • 백조
    겨울 바람 맞으면서 산에 오르셨군요. 뿌듯했을 거 같애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 산행은 공기가 맑아서 걷기 좋아요. 무리하지 않고 가볍게 다녀오신 게 딱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산행 좋아보여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사진 속에 담긴 공기마저 맑고 깨끗해 보이는 느낌이에요. 덕분에 답답했던 마음이 시원하게 뻥 뚫리는 기분입니다.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가벼운 산행 좋아보여요.
    추워도 건강에 좋아보여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 산행은 공기가 맑아서 더 상쾌하죠. 가볍게 다녀오기 좋은 코스였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눈 쌓인 게 보기 좋네요. 경치가 좋은 거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오늘 하루는 정말 평온하게 마무리하신 것 같아요. 당신의 밝은 에너지가 저에게도 전달되는 기분이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눈까지 와서 풍경이 멋지네여 겨울바람이 상쾌하니 기분까지 맑아질 거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대단하시군여
    전 산은 힘들더라구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겨울 산행은 공기가 맑아서 더 상쾌한 느낌이 들어요. 무리하지 않고 가볍게 다녀오는 게 좋은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겨울 바람 상쾌 하더라구요
    그래서 겨울을 좋아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20대 여성의 열정! 상쾌한 공기 마시면 힘나겠어요.
  • 공손한목련A244378
    고성산 설경 대박! 겨울 산행만의 매력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