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실내 도서관에 갔어요

실내 도서관에 갔어요

경기도 거주하는 20대 여성입니다

안성에 있는 진사도사관에 갔어요

지역마다 시립도서관은 하나씩 있죠

겨울에는 야외활동도 좋지만 따뜻한 실내에서

책을 읽는 활동도 의미있는 것 같아요

내부도 깔끔해서 집중도 잘 되었어요

0
0
댓글34
  • 발랄한자두K201766
    실내 도서관 너무 좋아보여요 책 읽고 싶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도서관에서 집중해서 책 읽는것도 좋아요
    요즘엔 종이책을 잘 읽지 않게 돼서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도서관 가는거 좋아해요
    가서 책 많이 읽고싶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도서관 천국이에요
    조용하고 따뜻해요ㅠ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도서관은 너무좋죠
    저도 도서관은 사시사철 자주 이용합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날 추울때 도서관 좋네요
    저도 가서 책도 빌리고 해야겠어요
  • 망고
    너무 추울 때는 실내 도서관 가서 책읽는 것도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겨울철 실내도서관좋죠
    너무 따뜻하니까요 ㅎㅎㅎㅎ 
  • 백조
    내부도 깔끔해서 책 보기에도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조용한 도서관은 겨울에 더 매력적인 공간이죠. 따뜻한 실내에서 책 읽기 딱 좋은 선택이에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공간이 넓어서 쾌적하고 좋아 보여요. 가족 외출장소로 메모해둬야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실내도서관도 유익하고좋죠.
    책도 읽고 도움이 됩니다.
  • 기쁜기린F214001
    추운 날에는 실내 도서관만큼 좋은 곳이 없는 것 같아요. 조용한 분위기에서 시간 보내기 딱이었을 듯해요.
  • xyJackal936
    도서관 좋은 거 같아요. 저 오랜만에 가고 싶네요.
  • 고귀한뱀H207599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기 좋은 장소들이네요. 이번 겨울이 가기 전에 꼭 들러볼게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겨울에는 실내 활동이 제일 좋지요 거기에 도서관은 책도 읽고 아이들과 다녀오기도 최고에요
  • 아름다운양K872228
    마음의 양식을 주러 가셨군요
    전 안간지 흠흠...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겨울에는 실내 도서관만큼 좋은 장소도 없는 것 같아요. 조용한 분위기에서 시간 보내기 딱이죠.
  • 편안한키위T205850
    겨울에 도서관 가면 좋은 것 같아요
    따뜻하고 읽을 책도 많아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겨울엔 실내 독서가 최고! 마음이 따뜻해지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