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나안덕 오리로스 맛집 다녀왔어요

가나안덕 오리로스 맛집 다녀왔어요가나안덕 오리로스 맛집 다녀왔어요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남자에요 

오리로스로 유명한 일산 가나안덕 다녀왔어요

겨울에는 숯불구이 많이 먹게 되네요

따뜻한 몸도 녹여주고 숯불에 굽는 고기도 

맛있고 자주 숯불구이 먹게되요

매장도 넓고 셀프바도 잘되어있고 오리고기

도 맛있어서 오리고기 먹고 싶을때 꼭 오는 

곳이에요

0
0
댓글38
  • 발랄한자두K201766
    오리로스 맛나보여요 저도 먹고 프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오리로스구이 좋아하는데 사진 보니 군침도네요 오리로스구이 먹으러 가고싶어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오리고기 숯불구이 호불호가 없어요
    고기 중에서도 건강한 고기입니다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오리고기 먹고싶네요
    보양식으로 너무 좋아여
  • 용맹한파파야Y212956
    와 담백해보이네요
    깔끔하니 먹기좋아보여요
  • 용감한포도P1851842
    호수앞에 있는 집 맞죠? 저도 여기 엄청 좋아해요ㅎㅎ몸보신 하고 싶을때 자주 간답니다 사진보니까 또 가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오리고기 인가요 언제먹어도 좋죠
    오리고기는 부담도없이 먹기좋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도 오리는 백숙보다 로스가 좋더라구요
    오랜만에 구워먹고 싶네요
  • 망고
    매장이 넓어서 가족 모임으로 가기도 좋아 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오리로스는 오리구이랑 좀 다른건가요???
    즐거운 식사시간되셨곘네요 
  • 백조
    숯불 구이로 먹어서 불향 더하고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오리로스는 담백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구워 먹으면 고기 향이 더 살아나서 좋죠.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소스 비법이 너무 궁금해지는 비주얼이에요. 듬뿍 찍어서 먹으면 정말 행복할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오리로스 맛집일것 같습니다.
    오리고기 좋아해서 군침도네요.
  • 기쁜기린F214001
    오리로스는 담백하면서도 고소해서 좋죠. 여럿이서 먹기에도 잘 어울리는 메뉴 같아요.
  • 미내
    불 조절이 잘 된 느낌이네요. 가본 적 없지만 정성이 느껴지네요.
  • 고귀한뱀H207599
    글에서 맛에 대한 진심이 느껴져요. 먹는 것에 진심인 분이 추천해주시니 믿음이 가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리 너무 좋아요
    닭보다 좋아..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오리로스는 기름이 과하지 않아서 부담 없이 먹기 좋죠. 겨울철 보양식으로도 잘 어울리는 메뉴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셀프바 있는 곳 좋아요
    고기도 맛있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