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에요.
요즘 날이 추우니 식사도 국물 있는거 위주로 먹게되네요.
어제는 뜨끈한 짬뽕으로 점심해결했어요.
구리시 도농동 황금성 입니다.
작지만 홀이 있어 홀식사했는데
아늑한 분위기가 있고 짬뽕도 맛있었어요.
0
0
댓글34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에요.
요즘 날이 추우니 식사도 국물 있는거 위주로 먹게되네요.
어제는 뜨끈한 짬뽕으로 점심해결했어요.
구리시 도농동 황금성 입니다.
작지만 홀이 있어 홀식사했는데
아늑한 분위기가 있고 짬뽕도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