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서 짬뽕 먹었어요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서 짬뽕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에요.

 

요즘 날이 추우니 식사도 국물 있는거 위주로 먹게되네요. 

 

어제는 뜨끈한 짬뽕으로 점심해결했어요. 

 

구리시 도농동 황금성 입니다.

 

작지만 홀이 있어 홀식사했는데 

 

아늑한 분위기가 있고 짬뽕도 맛있었어요. 

0
0
댓글34
  • 발랄한자두K201766
    국물이 너무 따끈해보여요 먹고싶어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얼큰한 불향이 코끝을 제대로 자극해
    해물도 가득 들어있어서 국물이 시원해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겨울에 속도 뎁힐겸 국물이 좋아요
    몸이 알아서 필요한 걸 찾는것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짬뽕 국물 시원하지요
    해산물들이 요즘 좋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짬뽕 얼큰하겠어요
    직접 가서 먹는게 최고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쨤뽕은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저도 늘 짜장 짬뽕중 뭘먹을까 고민되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따뜻하고 매콤한 짬뽕 좋네요
    저도 오랜만에 먹으러 가고싶어요
  • 망고
    바로 나온 짬뽕을 홀에서 먹을 수 있어서 더 따뜻 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짬뽕 언제먹어도 맛있는 메뉴 아닌가요 ㅎㅎㅎ
    군침 절로 나오네요 
  • 백조
    해물이 가득 들어간 짬뽕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메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짬뽕은 얼큰함 덕분에 추운 날 특히 끌리죠. 면까지 다 먹고 나면 속이 든든했을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비주얼부터 이미 합격이에요! 어쩜 이렇게 정갈하고 예쁘게 담아주시는 건가요?
    
    
  • 기쁜기린F214001
    짬뽕은 추울수록 더 생각나는 메뉴죠. 얼큰한 국물이 딱이었을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혼밥하기에도 괜찮은 분위기인가요? 사진상으론 편안해 보여서 조만간 도전해 보려고요.
    
    
  • 아름다운양K872228
    야채 많네요
    이러면 맛있더라구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짬뽕은 얼큰한 국물 덕분에 겨울에 더 맛있는 것 같아요. 해장 겸 식사로도 딱이네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매콤하고 뜨끈한 짬뽕 국물 최고죠
    추운 날씨에 더더욱 생각나는 음식인듯해요
  • 편안한키위T205850
    저도 국물 위주로 먹어요.
    생각이 나더라구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겨울엔 역시 짬뽕! 얼큰하니 속이 풀리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도농동 황금성! 짬뽕 국물 제대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