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에는 역쉬 오뎅탕이 땡겨요
찬바람 불고 추울 때
실내 들어가서 뜨뜬한 국물 먹으면
그렇게 해장돼고 좋을 수가 없더라구용 ㅎㅎ
다들 오뎅탕 좋아하시나요?
서울에 있는 오와리 본점에 다녀왔어요~
진짜 꼬치도 양념도 완벽 ㅠㅠ
정말 넘 좋던데요
0
0
댓글42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에는 역쉬 오뎅탕이 땡겨요
찬바람 불고 추울 때
실내 들어가서 뜨뜬한 국물 먹으면
그렇게 해장돼고 좋을 수가 없더라구용 ㅎㅎ
다들 오뎅탕 좋아하시나요?
서울에 있는 오와리 본점에 다녀왔어요~
진짜 꼬치도 양념도 완벽 ㅠㅠ
정말 넘 좋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