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는 뜨끈한 오뎅탕

 

겨울에는 뜨끈한 오뎅탕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에는 역쉬 오뎅탕이 땡겨요

 

찬바람 불고 추울 때

실내 들어가서 뜨뜬한 국물 먹으면

그렇게 해장돼고 좋을 수가 없더라구용 ㅎㅎ

 

다들 오뎅탕 좋아하시나요?

서울에 있는 오와리 본점에 다녀왔어요~

 

진짜 꼬치도 양념도 완벽 ㅠㅠ

정말 넘 좋던데요 

 

0
0
댓글42
  • 발랄한자두K201766
    오뎅탕 너무 맛나보여요 푸짐하네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추운 날씨엔 김 모락모락 나는 오뎅탕
    간장에 콕 찍어 먹으면 세상 행복해
  • 잘생긴물소G122695
    겨울에 뜨끈한 오뎅탕 정말 별미죠 오뎅탕 너무 맛있어 보여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오뎅탕은 천천히 끓여서 불은 게 맛있어요
    겨울밤에 잘 어울리는 안주인것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어묵탕 너무 좋아해요
    다양한 어묵 넣어 먹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양념이 궁금하네요
    오뎅탕의 계절이죠 지금
  • 용감한포도P1851842
    겨울에 오뎅탕에 소주한잔 최고죠ㅠ
    오뎅 종류도 다양하고 넘 맛있어보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어묵탕은 정말 너무 좋은데요
    술안주로도 최고일거 같습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도 술안주로 오뎅탕 제일 좋아해요
    괜히 소주가 또 떙기네요 ㅎ
  • 망고
    겨울에는 따뜻한 오뎅탕 국물이 자주 생각이 나네여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어묵탕도 이렇게 고급스럽게 해먹을수가 있군요
    전 항상 어묵만 넣고 ㅎㅎ 대충 
  • 백조
    꼬치도 엄청 많이 들어가서 맛있을 것 같아요. 겨울에는 오뎅탕이죠.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오뎅탕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오뎅탕은 국물부터가 힐링이죠. 간단하지만 만족감은 확실한 메뉴예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제 최애 메뉴인데 여기서 보니 더 반가워요. 오늘 저녁은 무조건 이 메뉴로 정했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드끈한 오뎅탕도 너무 좋죠.
    겨울철의 별미인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오뎅탕은 소박하지만 만족도 높은 음식이죠. 국물 한 모금에 몸이 풀리는 느낌이에요.
  • 고귀한뱀H207599
    평소 입맛이 비슷해서 올려주시는 곳마다 다 제 취향이에요. 앞으로도 자주 공유해 주세요!
    
    
  • 아름다운양K872228
    풍성하네요
    꼬치 30개도 다 먹을수 있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오뎅탕은 겨울 대표 메뉴라 빠질 수 없죠. 국물까지 남김없이 먹게 되는 음식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