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불광동 순대국 맛집

불광동 순대국 맛집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순대국이 빠질 수 없죠.
국물이 진하지만 잡내 없어서 좋아요.
고기랑 순대도 푸짐해요.
동네 단골 많은 집이에요~

 

불광동 순대국 맛집

복녀 순대국 입니다

겨울에는 노포라서 가게가 좀 춥긴 하지만

그래도 추운 겨울에 먹는 재미가 쏠쏠

 

0
0
댓글38
  • 발랄한자두K201766
    순대국 얼큰해보여요 다대기 팍팍 치고 싶어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잡내 없이 깔끔한 국물 맛이 최고야
    순대랑 머릿고기도 푸짐해서 만족스러워
  • 잘생긴물소G122695
    순대국 맛있어 보여요 사진보니 점심으로 순대국 먹고싶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들깨가루가 팍팍 들어간게 맛있겠어요
    살짝 추운데서 먹는 순댓국 좋습니다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잡내 없는 순대국 좋아요
    국물이 완전 맑네여
  • 용맹한파파야Y212956
    국물이 진해보여요
    잡내 없다니 넘 좋군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순대국은 정말 사랑이죠
    매일매일 먹어도 안질리는 음식이에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순댓국 사진만 봐도 든든하네요
    한그릇이면 배부르고 기분 좋겠어요
  • 망고
    산초가루가 올려져 있어서 향이 더 좋을 것 같아요. 칼칼한 맛이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역시 순대국은 들깨가루를 넣어야 제맛이죠 
    먹음직해보입니다! 
  • 백조
    노포에 있는 가게 군요. 그래도 감성 있게 먹을 수 있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순대국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순대국은 겨울철 최강 메뉴 중 하나죠. 한 숟갈 뜨는 순간 추위가 잊힐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국물 색깔이 깊고 진해 보여서 해장으로도 딱일 것 같아요. 한 모금 마시면 속이 확 풀리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순대국 맛집 궁금합니다.
    불광동에 먹으러가야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순대국은 겨울에 빠질 수 없는 메뉴죠. 김치랑 같이 먹으면 정말 최고예요.
  • 아름다운양K872228
    겨울엔 국밥이죠
    호호 불어먹고 싶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순대국은 추운 날에 진가를 발휘하는 메뉴죠. 국물 한 숟갈만 떠도 따뜻해질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추울때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분위기 있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들깨가루 듬뿍 고소함! 추위도 다 잊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