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고기 듬뿍 들어간 국밥이 최고예요.
국물이 진해서 한 숟갈씩 계속 먹게 돼요.
속이 든든해져요.
아침 식사로도 좋아요~
서초에 장터 아저씨라는 가게구요 ㅎㅎ
가게 이름이 구수한 만큼 ㅋㅋ
맛도 구수하구 아주 좋아유 ㅋㅋ
완벽하게 좋아합니닷
겨울에는 국밥 최고다능
0
0
댓글41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고기 듬뿍 들어간 국밥이 최고예요.
국물이 진해서 한 숟갈씩 계속 먹게 돼요.
속이 든든해져요.
아침 식사로도 좋아요~
서초에 장터 아저씨라는 가게구요 ㅎㅎ
가게 이름이 구수한 만큼 ㅋㅋ
맛도 구수하구 아주 좋아유 ㅋㅋ
완벽하게 좋아합니닷
겨울에는 국밥 최고다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