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초 장터 아저씨 국밥

서초 장터 아저씨 국밥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고기 듬뿍 들어간 국밥이 최고예요.
국물이 진해서 한 숟갈씩 계속 먹게 돼요.
속이 든든해져요.
아침 식사로도 좋아요~

 

서초에 장터 아저씨라는 가게구요 ㅎㅎ

가게 이름이 구수한 만큼 ㅋㅋ

맛도 구수하구 아주 좋아유 ㅋㅋ

완벽하게 좋아합니닷 

 

겨울에는 국밥 최고다능 

0
0
댓글41
  • 발랄한자두K201766
    완전 칼칼해보여요 엄청 먹고프네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장터 국밥만의 깊고 진한 맛이 느껴져
    고기가 듬뿍 들어서 아주 든든한 한 끼야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가게 이름에 어울리는 친근한 음식이네요
    한 뚝배기로 얼큰하게 해장할수 있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국밥이 정말 든든해요
    완전 칼칼하고 매콤해보여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정말 가게명이 정감 가네요
    국물 엄청 빨갛네요 근데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장터에서 파는 국밥인가봐요
    장터국밥이 정말 맛있긴 하더라구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도 어제 오랜만에 국밥 먹었어요
    매콤하니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망고
    국밥은 역시 이렇게 얼큰 해야 더 먹음직스러워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건더기가 좀 적어보이네요 ㅠㅠ
    국물은 칼칼한게 제 스타일같은데용 
  • 백조
    국밥이 완전 얼큰해 보이네요요. 경상도식 같아 보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국밥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국밥은 언제 먹어도 안정적인 선택이죠. 진한 국물 덕분에 몸이 확 풀렸을 것 같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국밥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김이 모락모락 나는 찰나를 어쩜 이렇게 잘 찍으셨어요? 사진만 봐도 온몸이 따뜻해지는 기분이라 너무 부러워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아저씨 국밥 뭔가 신기해요.
    안먹어 봐서 맛 궁금하네요.
  • 기쁜기린F214001
    이름부터 정겨운 느낌이 드는 곳이네요. 든든한 한 끼로 딱이었을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간 게 보여서 사장님 인심이 느껴져요. 이런 곳은 정말 돈쭐나야 하는 맛집인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장터 국물 올만이네요
    추억입니다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국밥은 언제 먹어도 편안한 음식이죠. 한 그릇 먹고 나면 괜히 힘이 나는 느낌이에요.
  • 편안한키위T205850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겨울에는 국밥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