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송파 한양 닭칼국수
겨울에 닭칼국수 만큼 찐한 국물 찾기 쉽지 않은 것 같아유 ㅎㅎ
완전 최애 최애 ㅏㅅ나쥬 ㅎㅎ
겨울엔 닭육수 베이스 국물이 최고예요.
국물이 진하지만 느끼하지 않아요.
면도 쫄깃해서 만족스러워요.
혼밥하기도 편해요~
느끼 하지도 않아서 완전 닭칼국수 겨울 짱짱
0
0
댓글41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송파 한양 닭칼국수
겨울에 닭칼국수 만큼 찐한 국물 찾기 쉽지 않은 것 같아유 ㅎㅎ
완전 최애 최애 ㅏㅅ나쥬 ㅎㅎ
겨울엔 닭육수 베이스 국물이 최고예요.
국물이 진하지만 느끼하지 않아요.
면도 쫄깃해서 만족스러워요.
혼밥하기도 편해요~
느끼 하지도 않아서 완전 닭칼국수 겨울 짱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