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광명 양평선지해장국

 

광명 양평선지해장국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선지해장국이 최고죠.
국물이 진하고 칼칼해요.
속이 확 풀리는 느낌이에요.
아침에 특히 좋아요~

 

광명 양평선지해장국

선지 못드시는 분들도

여기 선지는 신선해서 드시긴 하시더라구요 ㅎㅎ

 

혹시 겨울ㅇ 광명갈일 있으시면

이케아 구경 가셨따가 ㅋ

한번 가보셔용 ㅎ

0
0
댓글39
  • 발랄한자두K201766
    선지국 정말 맛있죠 ㅎㅎ 밥이랑 말먹하면 최고
  • 잘생긴물소G122695
    선지해장국 맛있어 보여요 선지 좋아하는데 신선한 선지 들어간 선지해장국 먹어보고 싶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선지가 맛있다니 호감이 가는데요
    이케아에서 가볍게 먹고 해장국 먹을래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선지 못먹는 1인입니다
    여긴 신선하다니 궁금하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선지해장국은 정말 오랜만이군요
    안먹어본지 정말 오래되었습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해장국 오랜만에 사진 보니까 좋네요
    한그릇 뜨끈하게 먹고 싶어요
  • 망고
    아침에 든든하게 먹기 좋겠어요. 먹고 나면 속이 편안하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선지 먹을줄 모르는 1인 ㅠㅠ
    아직도 못먹겠답니다 ㅠ 
  • 백조
    선지가 들어가 해장국 칼칼하고 맛있을 것 같아 보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선지해장국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선지해장국은 진짜 든든한 메뉴죠. 국물 한 숟갈에 피로가 싹 풀릴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고명이 정말 아낌없이 올라가서 보는 맛까지 있네요. 재료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비주얼이 정말 예술이에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선지해장국 저는 안먹어봤어요.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 기쁜기린F214001
    선지해장국은 속 풀리는 데 최고죠. 국물 한 숟갈에 피로가 풀릴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깔끔하고 먹음직스럽게 담긴 모습이 정말 정성스러워 보여요. 눈으로 먼저 배부르게 먹고 갑니다!
    
    
  • 아름다운양K872228
    오호 선지네요
    전 입에 안맛더라구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선지해장국은 속까지 시원해지는 느낌이 있어서 좋아요. 든든하게 한 그릇 먹기 딱 좋은 메뉴네요.
  • 편안한키위T205850
    선지 못 먹는데 궁금하네요
    맛있을 것 같아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이케아 갔다가 들르면 딱! 완벽한 나들이 코스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선지해장국 비주얼 대박! 광명 가면 꼭 가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