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선지해장국이 최고죠.
국물이 진하고 칼칼해요.
속이 확 풀리는 느낌이에요.
아침에 특히 좋아요~
광명 양평선지해장국
선지 못드시는 분들도
여기 선지는 신선해서 드시긴 하시더라구요 ㅎㅎ
혹시 겨울ㅇ 광명갈일 있으시면
이케아 구경 가셨따가 ㅋ
한번 가보셔용 ㅎ
0
0
댓글39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선지해장국이 최고죠.
국물이 진하고 칼칼해요.
속이 확 풀리는 느낌이에요.
아침에 특히 좋아요~
광명 양평선지해장국
선지 못드시는 분들도
여기 선지는 신선해서 드시긴 하시더라구요 ㅎㅎ
혹시 겨울ㅇ 광명갈일 있으시면
이케아 구경 가셨따가 ㅋ
한번 가보셔용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