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아구탕 국물이 시원해서 좋아요.
살도 부드럽고 국물 맛이 깊어요.
해장으로도 딱이에요.
쌀쌀한 날 계속 생각나요~
아구탕 칼칼하니 ㅎㅎ
겨울에 짱이쥬
일심정 성수 아구탕 맛집
완전 사랑햐융
0
0
댓글36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아구탕 국물이 시원해서 좋아요.
살도 부드럽고 국물 맛이 깊어요.
해장으로도 딱이에요.
쌀쌀한 날 계속 생각나요~
아구탕 칼칼하니 ㅎㅎ
겨울에 짱이쥬
일심정 성수 아구탕 맛집
완전 사랑햐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