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일심정 성수 아구탕 맛집

일심정 성수 아구탕 맛집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아구탕 국물이 시원해서 좋아요.
살도 부드럽고 국물 맛이 깊어요.
해장으로도 딱이에요.
쌀쌀한 날 계속 생각나요~

아구탕 칼칼하니 ㅎㅎ

겨울에 짱이쥬

일심정 성수 아구탕 맛집 

완전 사랑햐융 

0
0
댓글36
  • 발랄한자두K201766
    아구탕 먹고 싶네요 시원칼칼 좋아보여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시원한 국물 맛이 정말 일품이야
    아구 살도 통통해서 먹는 재미가 있어
  • 잘생긴물소G122695
    아구탕 맛있어 보여요 아구탕 먹으러 성수 가고 싶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이런건 전문점에서 먹어야 맛있습니다
    괜히 전문점이 있는 게 아니더라구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아구탕 시원한 국물 맛보고싶네요
    아구는 어떻게 해도 맛나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아구탕 맛집인가보군요
    아구탕 사진만봐도 정말 맛있어보여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아구탕은 제대로 먹어보질 못했네요
    전문점에 가서 한번 먹어보고파요
  • 망고
    얼큰한 국물이 쌀쌀한ㅜ날 소주 땡길 때 같이 먹기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아구탕은 안먹어봤는데...
    칼칼한국물은 제스타일이네요 
  • 백조
    찜말고 아구탕도 먹어 보고 싶네요. 칼칼한 국물이 맛있을 것 같아 보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아구탕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아구탕은 시원하고 담백해서 겨울에 딱이죠. 해장용으로도 최고일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해산물 풍성함에 놀랐어요. 바다를 통째로 옮겨놓은 듯한 스케일에 입이 떡 벌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성수에 아구탕 맛집이 있군요.
    언제 가서 먹어보곳 ㅣㅍ습니다.
  • 기쁜기린F214001
    아구탕은 얼큰하면서도 시원해서 겨울에 딱이죠. 국물 맛이 정말 좋았을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사진 구도가 너무 좋아서 직접 앞에 있는 기분이 들어요. 생생한 느낌 덕분에 제 식욕이 마구 솟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맛집처럼 보이네요
    고수의 향이 나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아구탕은 국물이 시원해서 겨울에 특히 잘 어울리는 음식이죠. 성수 쪽이라 접근성도 좋아 보여요.
  • 편안한키위T205850
    쌀쌀한 날에 최고죠
    국물 한 입 해야 돼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아구탕의 칼칼한 매력! 추운 날씨에 보약이 따로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