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즉석떡볶이 코스모스분식

즉석떡볶이 코스모스분식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즉석떡볶이가 은근 잘 어울려요.
보글보글 끓이면서 먹는 재미가 있어요.
야채랑 사리 넣어서 든든해요.
추운 날 친구들이랑 가기 좋아요~

 

구산역 ㅎㅎ 

코스모스분식이라는 곳이구용!

겨울에 따따시한 불 앞에서 ㅋㅋ

맛난 즉떡 야무지게 냠냠

0
0
댓글40
  • 발랄한자두K201766
    즉떡 정말 맛있죠 저도 해먹고 싶어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즉석떡볶이는 토핑 많이 넣어야해요
    그게 바로 즉석떡볶이의 맛입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즉석떡볶이 땡겨요
    즉떡만의 갬성이 있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즉석떡볶이는 분식집가면 항상먹어요
    정말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희 동네에도 코스모스 분식이 있었어요
    사진만 봐도 배고파지네요
  • 망고
    따뜻한 불 앞에서 바로 먹는 즉석 떡볶이 엄청 맛있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분식은 진짜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호불호없는 분식 ㅎㅎ 
  • 백조
    떡볶이가 짜장떡볶이 같아 보이네요. 즉석 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즉석떡볶이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즉석떡볶이는 기다리는 시간마저 즐겁죠. 사리 넣어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재료가 아낌없이 듬뿍 올라간 모습에 감탄만 나와요.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이 비주얼에서부터 고스란히 느껴지네요.
    
    
  • 둥둥댁1014
    즉석떡볶이 맛있어보이네요. 고추장에 춘장 베이스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코스모스 분식 궁금하네요.
    떢볶이 저도 정말 좋아해요.
  • 기쁜기린F214001
    즉석떡볶이는 기다리는 시간까지 맛있는 음식이죠. 추억까지 함께 떠오를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아는 맛이라 더 무섭다고, 사진 보니까 참기가 너무 힘들어요. 입안에 착 감기는 그 맛이 자꾸 생각나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맛이 궁금하네요
    즉떡은 국물이 많아서..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즉석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실패 없는 메뉴죠. 사리 추가해서 천천히 끓여 먹는 재미가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사진으로만 봐도 군침이 나오는 비주얼이네요
    오랜만에 저도 즉석떡볶이 먹고싶어요
  • 편안한키위T205850
    옛날 생각이 나네요
    친구들과 많이 먹었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보글보글 즉떡 비주얼! 겨울 별미로 최고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