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즉석떡볶이가 은근 잘 어울려요.
보글보글 끓이면서 먹는 재미가 있어요.
야채랑 사리 넣어서 든든해요.
추운 날 친구들이랑 가기 좋아요~
구산역 ㅎㅎ
코스모스분식이라는 곳이구용!
겨울에 따따시한 불 앞에서 ㅋㅋ
맛난 즉떡 야무지게 냠냠
0
0
댓글4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즉석떡볶이가 은근 잘 어울려요.
보글보글 끓이면서 먹는 재미가 있어요.
야채랑 사리 넣어서 든든해요.
추운 날 친구들이랑 가기 좋아요~
구산역 ㅎㅎ
코스모스분식이라는 곳이구용!
겨울에 따따시한 불 앞에서 ㅋㅋ
맛난 즉떡 야무지게 냠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