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을지로 천향원 훠궈 맛집

을지로 천향원 훠궈 맛집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훠궈가 진짜 잘 어울려요.
국물이 얼얼해서 몸이 확 따뜻해져요.
고기랑 채소 골라 먹는 재미도 있어요.
여럿이 가기 딱 좋아요~

 

을지로 천향원 훠궈 맛집

저는 마라탕 보다 훠궈가 더 좋더라구용

얼얼한 마라맛 >_<

완전 애정쓰 합니다유 ㅎㅎ

 

무한이라 겨울애 오래도록 즐기기도 최구

0
0
댓글37
  • 발랄한자두K201766
    훠궈 맛집 너무 맛날거 같아요 저도 먹어보고 싶어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알싸한 마라 향이 입맛을 돋워
    재료가 신선해서 더 맛있는 곳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저도 마라탕보다 훠궈가 좋더라구요
    별 차이는 없지만 더 건강한 느낌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중국의 맛 느끼고 오셨네요
    훠궈도 참 별미예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을지로에 훠궈 맛집인가봐요
    훠궈는 한번도 못먹어봤는데요 먹어보고싶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훠궈도 먹어본지 엄청 오래됐네요.
    저도 오랜만에 먹으러 가고프네요
  • 망고
    저도 마라탕 보다는 훠궈가 조금 더 깔끔한 맛이라서 좋아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훠궈 예전에 한번먹어보고 그동안 안먹어봤어요
    샤브샤브같은거죠 중국식 
  • 백조
    훠궈가 마라탕이랑은 또 다른 느낌인가 봐요. 반반으로 먹을 수 있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훠궈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훠궈는 겨울에 특히 생각나는 음식이죠. 얼큰한 국물에 몸이 확 풀렸을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이 정도 비주얼이면 눈으로 먼저 배불리 먹었다고 해도 되겠어요. 오늘 본 음식 사진 중 단연 1등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훠궈 맛집이라니궁금합니다.
    매콤하고 맛있을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훠궈는 겨울에 먹어야 진가가 느껴지죠. 국물 끓이면서 먹는 재미가 있어서 좋아요.
  • 고귀한뱀H207599
    사진 속에 담긴 색감이 너무 다채롭고 예뻐요. 맛은 물론이고 보는 즐거움까지 확실한 메뉴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훠궈 이색적이죠
    가끔 먹으면 좋더라구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을지로에서 훠궈 먹기 좋은 곳으로 많이들 이야기하더라구요. 추운 날씨에 얼큰한 국물 먹으면 몸이 확 풀릴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무한이라니 너무 좋네요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마라의 얼얼한 맛 최고! 추위가 싹 가시겠어요.
  • 공손한목련A244378
    을지로 천향원 유명하죠! 훠궈로 몸보신 딱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