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훠궈가 진짜 잘 어울려요.
국물이 얼얼해서 몸이 확 따뜻해져요.
고기랑 채소 골라 먹는 재미도 있어요.
여럿이 가기 딱 좋아요~
을지로 천향원 훠궈 맛집
저는 마라탕 보다 훠궈가 더 좋더라구용
얼얼한 마라맛 >_<
완전 애정쓰 합니다유 ㅎㅎ
무한이라 겨울애 오래도록 즐기기도 최구
0
0
댓글37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훠궈가 진짜 잘 어울려요.
국물이 얼얼해서 몸이 확 따뜻해져요.
고기랑 채소 골라 먹는 재미도 있어요.
여럿이 가기 딱 좋아요~
을지로 천향원 훠궈 맛집
저는 마라탕 보다 훠궈가 더 좋더라구용
얼얼한 마라맛 >_<
완전 애정쓰 합니다유 ㅎㅎ
무한이라 겨울애 오래도록 즐기기도 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