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버섯 가득 전골이 좋아요.
국물이 깔끔해서 속이 편안해져요.
고기랑 같이 먹으면 든든해요.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아요~
신림동 소바에 불고기버섯전골
진짜 버섯이 여러가지라서 ㅎㅎ
찐으로 버섯 즐기기 넘 최고구용 ㅎㅎ
맛이 완벽쓰 합니다~~
버섯 좋아유 ㅎㅎ
0
0
댓글38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버섯 가득 전골이 좋아요.
국물이 깔끔해서 속이 편안해져요.
고기랑 같이 먹으면 든든해요.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아요~
신림동 소바에 불고기버섯전골
진짜 버섯이 여러가지라서 ㅎㅎ
찐으로 버섯 즐기기 넘 최고구용 ㅎㅎ
맛이 완벽쓰 합니다~~
버섯 좋아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