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신림동 소바에 불고기버섯전골

신림동 소바에 불고기버섯전골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버섯 가득 전골이 좋아요.
국물이 깔끔해서 속이 편안해져요.
고기랑 같이 먹으면 든든해요.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아요~

신림동 소바에 불고기버섯전골

진짜 버섯이 여러가지라서 ㅎㅎ

찐으로 버섯 즐기기 넘 최고구용 ㅎㅎ 

맛이 완벽쓰 합니다~~

버섯 좋아유 ㅎㅎ

0
0
댓글38
  • 발랄한자두K201766
    전골 넘 맛나보여요 떠먹고 싶네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메뉴 조합이 아주 안성맞춤
    담백하고 정갈한 맛이 일품이야
  • 잘생긴물소G122695
    불고기버섯전골 맛있어 보여요 버섯 좋아하는데 버섯 종류가 다양해 보여 더 맛있어 보여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이대로 먹으면 완전 건강식인것 같아요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너무 좋겠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부모님 델고 가야겠어요
    효도템으로 좋은데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불고기버섯전골 저도 정말 좋아해요
    사진보니 정말 먹어보고싶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맛있는 재료들만 뭉쳐있네요
    그래서 맛없을수가 없겠어요
  • 망고
    버섯 가득 넣어서 먹고 싶네요. 야채도 가득 들어가서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버섯전골 어마나........뜨끈하게 한그릇 ㅠㅠ
    음식사진만 보면 정신못차려요 ㅎㅎ 
  • 백조
    깔끔한 국물이 먹기 좋겠어요. 버섯도 들어가서 향도 좋겠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불고기버섯전골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불고기버섯전골은 국물부터 든든하죠. 추운 날 먹기 딱 좋은 메뉴네요.
  • 둥둥댁1014
    식재료들이 신선하고 건강해보이네요. 든든할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층층이 쌓인 재료들의 단면이 정말 압도적이에요. 속이 꽉 찬 게 보여서 보기만 해도 든든해지는 역대급 컷이에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불고기버섯전골 늘 맛있죠.
    맵지도 않아서 더 좋아요.
  • 기쁜기린F214001
    소바랑 전골 조합이 의외로 잘 어울리네요. 추운 날 먹기 딱 좋은 메뉴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비주얼 끝판왕이라는 말은 이럴 때 쓰는 거겠죠? 오늘 하루 중 가장 강렬한 유혹의 사진이에요.
    
    
  • 아름다운양K872228
    전골류는 언젠먹어도 맛있어요
    최애음식!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불고기버섯전골은 국물 맛이 진해서 든든하게 먹기 좋죠. 소바랑 함께 먹으면 조합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맛있는 버섯들이 많네요
    보기만 해도 건강해질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