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논현역 공가네감자옹심이

논현역 공가네감자옹심이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쫀득한 옹심이가 생각나요.
국물이 담백해서 부담 없어요.
먹다 보면 포근한 느낌이에요.
추운 날 점심으로 딱이에요~

 

쫄깃쫄깃 탱글탱글

겨울에는 이렁 탱글함이 

넘넘 맛나구 애정쓰합니다 ㅎㅎ

 

완전 조으다에영 ㅎㅎ

0
0
댓글31
  • 발랄한자두K201766
    감자옹심이 먹고싶어요 진짜 맛나겠어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감자로 만든 음식은 다 맛있는거 같아요
    감자 옹심이 먹어 본 사람만 그 맛을 알죠
  • 용맹한파파야Y212956
    쫄깃쫄깃할거 같아요
    무한흡입 가능하겠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공가네감자옹심이 이군요
    저도 옹심이는 오랜만이네요 먹어보고싶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뜨끈하게 옹심이 한그릇 좋네요
    저도 먹어본지 되게 오래됐네요
  • 망고
    깨가 가득 들어간 감자옹심이 쫄깃 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우왓옹심이 진짜 맛있곘다... 
    속마음이 튀어나왔어요 ㅎ
  • 백조
    쫄깃하고 따뜻한 감자옹심이가 겨울철에 잘 어울리는 음식이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감자옹심이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감자옹심이는 겨울에 먹어야 제맛이죠. 쫀득한 식감에 국물까지 든든했을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반짝반짝 빛나는 윤기가 너무 치명적이라 자꾸 보게 돼요. 사진 구도가 좋아서 저도 그 자리에 함께 있는 기분이네요.
    
    
  • 기쁜기린F214001
    감자옹심이는 겨울에 먹어야 제맛이죠. 쫄깃한 식감이 상상돼서 군침 도네요.
  • 미내
    겨울에 한 번쯤은 먹어보고 싶네요. 아직 방문하진 않았지만 기억에 남을 것 같네요.
  • 고귀한뱀H207599
    어쩌면 이렇게 설명을 맛깔나게 잘하시는지 신기해요. 글을 읽다 보니 저도 모르게 입안에 군침이 돌 정도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감자옹심이는 추운 날씨에 먹으면 더 맛있는 메뉴죠. 쫀득한 식감 덕분에 계속 생각나는 음식이에요.
  • 편안한키위T205850
    옹심이 너무 좋아요
    자주 생각이 납니다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겨울엔 뜨끈한 국물! 쫀득한 옹심이가 최고예요.
  • 공손한목련A244378
    옹심이 식감 대박이죠! 논현역 맛집 정보네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겨울에 쫀득한 옹심이 국물 정말 최고죠! 담백하고 쫄깃한 식감 덕분에 추운 날 점심 메뉴로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감자옹심이는 추운 날 먹으면 더 맛있죠. 국물까지 따뜻해서 속이 든든해질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