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쫀득한 옹심이가 생각나요.
국물이 담백해서 부담 없어요.
먹다 보면 포근한 느낌이에요.
추운 날 점심으로 딱이에요~
쫄깃쫄깃 탱글탱글
겨울에는 이렁 탱글함이
넘넘 맛나구 애정쓰합니다 ㅎㅎ
완전 조으다에영 ㅎㅎ
0
0
댓글31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쫀득한 옹심이가 생각나요.
국물이 담백해서 부담 없어요.
먹다 보면 포근한 느낌이에요.
추운 날 점심으로 딱이에요~
쫄깃쫄깃 탱글탱글
겨울에는 이렁 탱글함이
넘넘 맛나구 애정쓰합니다 ㅎㅎ
완전 조으다에영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