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구로구에서 설맞이 한마당장터가 열립니다.

구로구에서 설맞이 한마당장터가 열립니다.

 

설하면 역시 우리나라 먹거리가 생각나죠.

구로구에서도 자매결연을 맺은 지방단체와 함께 한마당장터를 운영합니다.

지방의 특산품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듯 해요.

설 명절을 앞두고 즐거운 이벤트가 생겼네요.

0
0
댓글35
  • 발랄한자두K201766
    한마당장터 저도 가보고 싶어요 구로구청에서 여는군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우와 너무 좋은거 같아요
    이런 취지라면 가야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구로구에서 설맞이 장터가 열리는군요
    근처 사시는분들에거 좋은 소식이군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어느덧 설맞이 행사도 열리네요
    명절이 정말 빠르게 다가오네요
  • 망고
    구로구에서 이런 행사가 열리는 군요. 취지가 좋은 듯 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설맞이 한마당 장터가서 득템하기 좋겠어요
    온누리 상품권도 되고요? 오오 
  • 백조
    자매결연을 맺은 지방단체와 함께 한마당장터가 운영되군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설맞이 한마당장터가 열리는군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설 명절 앞두고 이런 장터 소식 반갑네요. 구경도 하고 장도 볼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행사 정보부터 이용 꿀팁까지 정말 세심하게 정리해주셨네요. 방문 예정인 분들에게 이보다 더 완벽한 가이드는 없을 것 같아요.
    
    
  • 코트로마니치
     요즘 지역축제와 소외되는 사람들을위한 다양한 행사가 많네요
  • 기쁜기린F214001
    설 분위기 느끼기 좋은 행사네요. 가족이랑 함께 가기 딱 좋아 보여요.
  • xyJackal936
    정말 좋은 정보인 것 같아요. 저도 참여 하고 싶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가족이랑 같이 가면 더 즐거울 것 같아요. 명절 분위기 제대로 느낄 수 있겠네요!
  • 고귀한뱀H207599
       겨울이라 집에만 있고 싶었는데 글을 보니 나가고 싶어지네요. 밖은 벌써 축제 분위기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설맞이 장터는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죠. 먹거리랑 볼거리가 많아서 가족들과 가기 좋아 보여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설하면 역시 우리나라 먹거리죠
    지방단체와 함께 한마당장터를 운영한다니 좋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지방의 특산품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군요
    설 명절을 앞두고 즐거운 이벤트네요
  • 눈부신늑대A944714
    명절 앞두고 이런 장터 소식이라 괜히 마음이 들뜨네요.
    특산물 구경하다 보면 시간 순삭일 것 같아서요.
    
  • 편안한키위T205850
    설 선물 사기 좋네요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