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너구리O11653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따끈한 국물 먹으러 칸다소바 왔어요.
롯데월드타워몰에 있어요.
조금 느끼한거 같기도 한데 입맛에 딱이네요.
요즘은 진짜 이런거 먹어야 속풀리는 느낌이에요 ㅋㅋ
0
0
댓글47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따끈한 국물 먹으러 칸다소바 왔어요.
롯데월드타워몰에 있어요.
조금 느끼한거 같기도 한데 입맛에 딱이네요.
요즘은 진짜 이런거 먹어야 속풀리는 느낌이에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