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따끈한 라멘 먹어요~

따끈한 라멘 먹어요~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따끈한 국물 먹으러 칸다소바 왔어요.

 

롯데월드타워몰에 있어요.

 

조금 느끼한거 같기도 한데 입맛에 딱이네요. 

 

요즘은 진짜 이런거 먹어야 속풀리는 느낌이에요 ㅋㅋ 

0
0
댓글47
  • 상쾌한너구리O116531
    추운 날씨엔 진한 국물이 최고야
    차슈 듬뿍 올린 라멘이 생각나네
  • 잘생긴물소G122695
    라멘 맛있어 보여요 라멘 좋아하는데 라멘 먹으러 칸다소바 가보고 싶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라멘에 계란을 추가하셨나봐요
    맛잘알의 느낌이 사진에서 느껴져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계란 탱글해보이네요
    양도 많고 배부르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라멘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사진보니 정말 먹어보고 싶어지는데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라멘은 국물이 찐해서 좋더라구요
    오랜만에 라멘 먹으러 가고싶네요
  • 망고
    일본식 계란이 들어가서 더 맛있어 보이는 라멘 비주얼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오우 라멘 너무 좋아하는데 ㅠㅠㅠㅠ 
    속 풀어주기에 좋죠 ㅎㅎ 
  • 백조
    라멘은 살짝 느끼한 느낌이 있는 거 같긴 해요. 탄산 음료랑 먹으면 좋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라멘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라멘은 국물 한 입이면 바로 힐링이죠. 추운 날엔 더 맛있게 느껴져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갓 조리되어 나온 듯한 생생함이 사진에 그대로 담겼네요. 모락모락 김이 나는 찰나가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 코트로마니치
    저도 차슈듬뿍넣은 쇼유 라멘류가 끌리긴 합니다 ㅎㅎ
  • 기쁜기린F214001
    라멘은 추운 날 먹으면 두 배로 맛있는 메뉴죠. 국물 한 입에 바로 녹았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달걀이 너무 귀엽네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추운 겨울에 뜨끈한 국물 한 입이면 몸이 확 녹으면서 속까지 편안해지는 느낌이죠. 반숙란과 진한 육수 조합은 정말 꿀맛일 것 같아요. 느끼하다 싶을 때도 있지만, 그런 맛이 오히려 겨울에 딱 맞는 라멘의 매력이기도 하고요. 점심이나 저녁에 먹으면 하루가 더 따뜻해질 것 같아요
  • 미내
    국물 색이 깊어서 더 기대되네요. 가본 적 없지만 맛에 자신이 있어 보이네요.
  • 고귀한뱀H207599
    와, 사진에서 김이 모락모락 나는 것 같아요. 한입만 먹어도 온몸이 따뜻해질 것 같은 비주얼이에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추울 때 라멘 한 그릇이면 딱이죠.
    느끼해도 그런 날엔 또 끌리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추운 날씨에는 역시 따뜻한 국물 있는 라멘이 최고인 것 같아요. 한 그릇 먹고 나면 몸이 확 풀리는 느낌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