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설동에서 유명한 육전식당입니다. 근처에 지점이 많아서 그런지 생각만큼 붐비지는 않았어요. 고기가 두툼하고 식감이 좋네요.일찍 가지 않으면 대기 있고요 가게 자체는 매우 넓지 않습니다. 주변에 지점도 있고 해서 딱히 매장을 넓히실 것 같지는 않고 암튼 직원 분들 서빙하는 모습이 훌륭합니다. good! 고기는 직접 하나 하나 다 구워주기 때문에 최상의 맛으로 고기를 즐길 수 있고 게다가 전체적으로 교육을 주기적으로 하신다는데 그래서인지 직원 분들 모두 친절한게 상당히 감명 깊었습니다. 일본 관광객 분들도 많이 오시던데 직원 분들이 일본어도 다들 주기적으로 교육을 하시는지 일본 손님이 와도 서빙하는데 막힘이 없으시네요.
0
0
댓글71
신나는바나나K127640
고기 너무 맛나보여요 윤기 좔좔 흐르네요
상쾌한너구리O116531
육즙 가득한 고기 맛이 정말 일품이야
직접 구워주니까 편하게 먹을 수 있어
용맹한파파야W116556
육즙 가득한 고기 맛이 정말 유명하죠
웨이팅이 길어도 충분히 가치 있는 맛이에요
활기찬거미Q1817693
고기가 두툼하고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고기가 적당히 도톰하고 잘 구워졌네요
밖에서 먹는게 편하고 더 맛있어요
용맹한파파야Y212956
고기가 두툼하네요
구워줘서 더 맘에 드네요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육전의 고소한 맛이 전해져요.
특별한 한 끼로 좋겠네요.
용감한포도P1851842
와 고기 두툼하고 정말 맛있어보여요!
확실히 고기는 구워주는 집이 좋은거같아요 ㅎㅎ신설동 가면 가봐야겠어요~
세련된허머스Z1301825
고기가 두툼하니 맛있어 보이네요
역시 고기는 밖에서 구워먹어야 제맛이에요
망고
직원 분들이 일본 말을 할 줄 아는 분들로 채용 되었나 보네요
용감한포도K136142
고기 진짜 두툼하네요
직접구워주니까 손도 많이 안가고 좋겠어요
백조
고기가 두툼해서 식감이 좋을 것 같아 보입니다 구워주니 더 좋아요.
기적적인자몽C211955
육전식당은 고기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성지죠. 든든하게 한 끼 먹기 좋았을 것 같아요.
뛰어난하마Z126729
고기가 엄청 두껍네요
다 구워주시니 편할것같아요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조명을 받은 것처럼 음식이 반짝거려서 눈이 부셔요. 비주얼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찾아갈 가치가 있는 곳 같네요.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육전식당이란 곳이네요 고기가 정말 마싯을 거 같아요 구워 준다니 좋겟ㄴ에ㅛ
귀여운튤립U1510871
두툼한 고기를 구워주니 편하고 참 맛있겠어요. 친절한 서비스 덕분에 더 기분 좋은 식사였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