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 거주 30대 여자입니다
튀김우동을 아주 오랜만에 먹어보았습니다
겨울이라 그런지 우동이 땡기더라구요
라면과는 또 다른 맛이에요 ㅎㅎ
뜨끈하고 뭔가 담백하면서 겨울에 먹기 좋은 우동인 것 같아요
확실히 요런건 여름보다 겨울에 어울리는듯요!
0
0
댓글72
경기 거주 30대 여자입니다
튀김우동을 아주 오랜만에 먹어보았습니다
겨울이라 그런지 우동이 땡기더라구요
라면과는 또 다른 맛이에요 ㅎㅎ
뜨끈하고 뭔가 담백하면서 겨울에 먹기 좋은 우동인 것 같아요
확실히 요런건 여름보다 겨울에 어울리는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