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튀김우동으로 간단히 저녁을 때웁니다

튀김우동으로 간단히 저녁을 때웁니다튀김우동으로 간단히 저녁을 때웁니다

경기 거주 30대 여자입니다

튀김우동을 아주 오랜만에 먹어보았습니다

겨울이라 그런지 우동이 땡기더라구요

라면과는 또 다른 맛이에요 ㅎㅎ

뜨끈하고 뭔가 담백하면서 겨울에 먹기 좋은 우동인 것 같아요

확실히 요런건 여름보다 겨울에 어울리는듯요!

0
0
댓글72
  • 신나는바나나K127640
    튀김우동 맛있죠 너무 든든해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바삭한 튀김이 국물에 적셔지면 최고야
    간단해도 속이 따뜻해지는 메뉴인걸
  • 용맹한파파야W116556
    추운 날씨에 따뜻한 국물이 최고예요
    간단하지만 아주 든든한 한 끼 식사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튀김우동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튀김 우동 살짝 칼칼한 맛 나면서 맛있죠 제가 좋아하는 컵라면 중 하나에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넘 간단한거 아닌가요ㅠㅠ
    튀김우동 맛있긴 해요
  • 용감한포도P1851842
    가끔 튀김우동 생각날때가 있죠~~
    추운날 국물 한모금해주면 정말 좋은데ㅎㅎ먹고싶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진짜 컵라면은 왜이렇게 맛있을까요.
    모든 종류의 컵라면이 다 맛있어요
  • 망고
    가끔 컵라면으로 저녁 간단하게 때우는 것도 괜찮아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아 튀김우동컵라면은 생각을 못했네요 ㅎㅎ
    겨울에 먹음 더 맛있ㅇ죠 
  • 백조
    그런 거 같아요. 저도 튀김우동은 겨울에만 생각이 나더라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튀김우동은 가볍게 먹기 좋은 메뉴죠. 바삭한 튀김이 국물에 살짝 젖는 순간이 최고예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는 위로 같은 한 끼였을 것 같아요. 따뜻한 진심이 느껴지는 사진이라 마음까지 훈훈해져요.
    
    
  •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튀김우동 오랜만이네요 이거 마싯죠 ㅎㅎㅎ 마싯겟드셧나요 저도 먹고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튀김우동 저도 좋아합니다.
    오랜만에 먹고싶어 지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따끈한 튀김우동 한 그릇에 추위가 싹 가시겠어요. 담백한 국물이 겨울밤 야식으로 정말 최고지요!
  • 코트로마니치
     옛날맛이 안나서 아쉬운 음식중 하나입니당 맛이많이 변했어여
  • 기쁜기린F214001
    간단하지만 만족도 높은 메뉴네요. 이런 날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xyJackal936
    튀김보다 맛있는 거 같아요. 가끔씩 생각나는 라면이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따끈하고 담백한 튀김우동은 겨울밤 출출함을 달래기에 정말 좋은 별미죠. 추억이 담긴 국물 한 모금에 몸도 마음도 든든하게 채워지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