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설렁탕으로 저녁먹어요 

설렁탕으로 저녁먹어요

 


뽀얀 국물 위에 송송 썬 파가 떠 있고, 

고소한 깨가 살짝 뿌려진 국을 한 숟갈 떠보니 하루의 피로가 천천히 풀리는 느낌이 드네요

특별한 반찬이 없어도 괜찮네요

설렁탕으로 저녁먹어요 

2
0
댓글76
  • 신나는바나나K127640
    설렁탕 너무 맛있어요 고소하고 좋아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뽀얀 국물에 깍두기 올려 먹으면 끝
    추운 날씨에 속이 확 풀리는 맛이야
  • 용맹한파파야W116556
    진한 국물에 밥 말아 먹으면 보약이에요
    석박지 하나 올려 먹으면 꿀맛이 따로 없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설렁탕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피로가 확 풀릴거 같아요
    깍두기랑 같이 먹음 굿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진한 국물이 든든하네요. 
    겨울 저녁에 딱 맞는 메뉴예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설렁탕 국물 찐하고 맛나보이네요
    오랜만에 설렁탕 먹으러 가야겠어요
  • 망고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몸보신 하고 싶을 때 생각나는 메뉴네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설렁탕 뜨근하니 좋을꺼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설렁탕 국물 진해보이네요
    뜨끈하게 한그릇 맛나게 드셨겠어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뽀얀 국물 위에 파송송·깨 살짝, 한 숟가락에 피로가 풀리는 설렁탕 한 그릇
  • 백조
    따뜻한 설렁탕 특별한 반찬없이 김치랑만 먹어도 맛있죠
  • 기적적인자몽C211955
    설렁탕 한 그릇이면 하루 마무리로 딱이죠. 속 편하게 따뜻해지는 느낌이 좋았을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시원한 국물 맛이 지금 날씨에 정말 딱일 것 같아요. 사진 보자마자 입안에 군침이 가득 고여서 혼났습니다.
    
    
  •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설렁탕 드셧군요 저도 좋아해요 이 겨울에 먹으면딱이잖아요 기력보충!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저녁으로 설렁탕도 좋네요.
    한그릇 든든할것 같습니다.
  • 귀여운튤립U1510871
    뽀얀 국물에 송송 썬 파가 참 먹음직스럽네요. 따끈한 국물로 하루의 피로를 싹 날려버리세요!
  • 코트로마니치
     사실 국밥은 반찬없이 가볍게 즐기기에 아주딱인음식입니당
  • 기쁜기린F214001
    설렁탕은 언제 먹어도 속 편한 메뉴인 것 같아요. 저녁으로 든든하게 잘 드셨을 것 같네요.
  • xyJackal936
    설렁탕 맛있어 보이네요 뜨끈하게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