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미도 갈비 먹고 왔어요.

서울 구로구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예전부터 종각역에 있는 '미도갈비'가 유명하다가 해서 가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가게 되었어요.

인기 있는 곳이라 그런지 평일인데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고기 잘 못 굽는데, 다행이 구워주셔서 맛있게 먹고 왔는데요.

입소문대로 육즙도 좋아서 다음에도 와야겠다 생각했어요.

저는 가격도 괜찮은 편인 것 같았어요. 

 

미도 갈비 먹고 왔어요.

 

 

0
0
댓글68
  • 신나는바나나K127640
    갈비 정말 맛나보여요 구워주고 좋네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입안에서 살살 녹는 고기 맛이 일품이에요
    가족들과 함께 외식하기에 정말 좋은 곳 같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갈비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고기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미도갈비 맛있을거 같아요
    직접 구워주나 뵈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육즙이 가득한가봐요
    미도갈비 궁금하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런 불판이면 잘 안튀겠어요
    갈비 오랜만에 먹으러 가고싶네요
  • 망고
    미도 갈비라는 것이 유명하군요. 지도에 저장해놔야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갈비 때깔이 무슨일이래요
    달달한 갈비 너무 좋죠 
  • 백조
    저도 고기를 못 굽는 편이라 고기 구워 주는 식당이 좋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갈비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갈비는 언제 먹어도 만족도가 높은 메뉴죠. 숯불 향까지 더해지면 식사 시간이 훨씬 즐거워져요.
  • 둥둥댁1014
    양념이 잘 베어져 있는 것 같아요. LA갈비 쪽쪽 빨고 싶네요ㅋ
  •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미도 갈비군요 여기도 구워주나봐요 저도 이런 집이 좋더라구요 마싯겟데뇽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미도갈비 맛있어 보입니다.
    고기 오랜만에 먹으러가야겠어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전문가가 구워주는 육즙 가득한 갈비라니 최고네요. 종각역 맛집답게 고기 빛깔이 정말 먹음직스러워요!
  • 코트로마니치
    불판이 은근 둥그렇네요 저렇게하며누열이 골고루배이나봐요
  • xyJackal936
    갈비 색깔이 특이하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갈비는 언제 먹어도 기분 좋아지는 메뉴죠. 든든하게 잘 드신 느낌이 전해져요.
  • 미내
    보기만 해도 고소한 향이 날 것 같네요. 아직 방문 전인데 자꾸 생각나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미도갈비의 풍부한 육즙과 직접 구워주는 서비스는 정말 만족스러우셨겠어요. 종각역 맛집답게 고기 질도 훌륭해 보여서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최고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