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더현대 '고디바 베이커리'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날씨가 춥다보니 실내만 찾아다니게 되네요.

근처에 '더현대'가 있어 지하 디저트집을 이번 겨울에 무한 방문중인데요.

저는 그 중에서 '고디바 베이커리'를 자주 가는데, 여기 소라빵이 참 맛있습니다.

시즌빵도 나오기도 하는데, 저는 초코크림 들어간 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역시 고디바야. 라는 말이 나옵니다.

 

더현대 '고디바 베이커리' 다녀왔어요.

0
0
댓글72
  • 신나는바나나K127640
    저도 가보고싶네요 초코 너무 맛있을듯
  • 용맹한파파야W116556
    초콜릿 향이 가득해서 눈이 번쩍 뜨여요
    고급스러운 맛이 입안 가득 퍼져서 정말 일품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고디바 베이커리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잘생긴물소G122695
    고디바 카페만 있는 줄 알았는데 베이커리도 있군요 고디바 초콜릿 좋아하는데 베이커리 가보고싶어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고디바 빵 궁금하네요
    초코있는게 맛있겠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고디바는 믿고 먹어요
    초코덕후라 넘 좋아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고디바 베이커리라니 달콤함이 가득하네요. 
    특별한 디저트 경험이네요.
  • 용감한포도P1851842
    고디바 초코소라빵 너무 맛있더라구요~
    역시 초코로는 일등인거 같아요ㅎ 저도 간만에 먹고싶네용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백화점 베이커리는 더 맛있을까요.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 망고
    고디바 커피도 그렇고 디저트류도 그렇고 퀄리티가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우왓 더현대가면 있나보군요 ㅎㅎ
    백화점 쇼핑도하고 먹을거리도 즐기고 좋네요 
  • 백조
    고디바에서도 베이커리가 있군요. 초코 관련한 게 맛있겠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고디바 베이커리 가보고 싶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고디바 베이커리는 디저트 좋아하면 그냥 지나치기 힘들죠. 쇼핑하다가 달달한 향 맡으면 발걸음이 멈출 것 같아요.
  •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고디바 베이커리라는 곳인가요 너무 마싯겟네요 고디바 초콜릿 마싯는데 우왕 이런 베이커리도 잇구나
  • 귀여운튤립U1510871
    진한 초코 소라빵은 역시 고디바가 정답이죠. 달콤한 빵 한 입에 기분 전환도 확실하겠어요!
  • xyJackal936
    보기만 해도 될 것 같아요.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 기쁜기린F214001
    고디바 베이커리는 디저트 좋아하는 분들에겐 필수 코스죠.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을 것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더현대 고디바 베이커리의 진한 초코 소라빵은 겨울철 당 충전에 정말 최고죠. 세련된 실내에서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며 추위를 피하기에 아주 좋은 선택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고디바 넘 좋아하는데 베이커리도 가보고 싶네요 소라빵 진짜 맛있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