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날씨가 춥다보니 실내만 찾아다니게 되네요.
근처에 '더현대'가 있어 지하 디저트집을 이번 겨울에 무한 방문중인데요.
저는 그 중에서 '고디바 베이커리'를 자주 가는데, 여기 소라빵이 참 맛있습니다.
시즌빵도 나오기도 하는데, 저는 초코크림 들어간 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역시 고디바야. 라는 말이 나옵니다.
0
0
댓글72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날씨가 춥다보니 실내만 찾아다니게 되네요.
근처에 '더현대'가 있어 지하 디저트집을 이번 겨울에 무한 방문중인데요.
저는 그 중에서 '고디바 베이커리'를 자주 가는데, 여기 소라빵이 참 맛있습니다.
시즌빵도 나오기도 하는데, 저는 초코크림 들어간 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역시 고디바야. 라는 말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