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겨울에는 너무 추워서 소화도 잘 안되는데
그럴때는 본죽에서 다양한 죽을 사서 먹곤 합니다.
양에 따라 소분도 해주고 반찬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집에서 하기 번거로운데 건강한 죽을 먹을 수 있어서
겨울에는 더 자주 찾게 되는거 같아요.
0
0
댓글6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겨울에는 너무 추워서 소화도 잘 안되는데
그럴때는 본죽에서 다양한 죽을 사서 먹곤 합니다.
양에 따라 소분도 해주고 반찬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집에서 하기 번거로운데 건강한 죽을 먹을 수 있어서
겨울에는 더 자주 찾게 되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