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치킨을 워낙 좋아해서 진짜 자주 먹는 편인데요
요즘에 겨울에는 간단하게 닭강정을 먹는 경우도 많아요.
동네에 큰집닭강정이란 곳이 있는데
과하지 않고 적당한 양으로도 맛있게 배를 채울 수 있어서
애용하는 곳입니다.
주변에 맛있는 닭강정집 찾아서 겨울 별미로 드셔보세요.
0
0
댓글65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치킨을 워낙 좋아해서 진짜 자주 먹는 편인데요
요즘에 겨울에는 간단하게 닭강정을 먹는 경우도 많아요.
동네에 큰집닭강정이란 곳이 있는데
과하지 않고 적당한 양으로도 맛있게 배를 채울 수 있어서
애용하는 곳입니다.
주변에 맛있는 닭강정집 찾아서 겨울 별미로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