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 산책하다 보면 닭강정을 먹게 됩니다.

겨울에 산책하다 보면 닭강정을 먹게 됩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치킨을 워낙 좋아해서 진짜 자주 먹는 편인데요

 

요즘에 겨울에는 간단하게 닭강정을 먹는 경우도 많아요.

 

동네에 큰집닭강정이란 곳이 있는데

 

과하지 않고 적당한 양으로도 맛있게 배를 채울 수 있어서

 

애용하는 곳입니다.

 

주변에 맛있는 닭강정집 찾아서 겨울 별미로 드셔보세요.

0
0
댓글65
  • 신나는바나나K127640
    닭강정 너무 맛있겠어요 달짝지근 최고죠
  • 용맹한파파야W116556
    바삭한 튀김 옷이 입맛을 확 당기네요
    산책 후에 먹는 간식은 역시 꿀맛이나 다름없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닭강정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닭강정 맛집 찾고싶네요
    식혀서 먹을 때가 맛나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큰집닭강정 많이 들어본곳이네요
    과하지 않다니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산책 후 닭강정이라니 완벽한 조합이네요. 
    바삭한 맛이 전해져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닭강정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치킨이랑 뭔가 다르게 맛있어요
  • 망고
    닭강정 달달하고 맛있죠 간식으로 먹기에도 딱이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산책하다 닭강정이요? ㅎㅎㅎ
    애용하는 곳이군요 
  • 백조
    저도 닭강정 간식으로 먹는 거 좋아해요. 달달하고 맛있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닭강정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자꾸 당기는 마성의 맛일 것 같아요. 정성이 가득 들어간 깊은 손맛이 사진에 다 담겼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걷다 보면 자연스럽게 간식 코스로 빠지게 되죠. 닭강정 냄새는 그냥 지나치기 힘들어요.
  •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어 이거 우리동네에도 잇어요 닭강정 집 그냥 못 지나치ㅏ죠 ㅋㅋㅋ 마싯겟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바삭하고 달콤한 닭강정은 겨울 산책의 든든한 친구죠. 컵으로 가볍게 즐기기 좋아 출출할 때 딱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닭강정 저도 좋아합니다.
    길거리에 마주쳐서 먹고싶네요.
  • 둥둥댁1014
    닭강정은 두고두고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꾸더꾸덕한 양념이 좋아요
  • xyJackal936
    닭강정은 정말 맛있는 거 같아요. 언제나 먹어도 맛있네요.
  • 기쁜기린F214001
    산책하다 보면 괜히 간식 하나씩 손에 들게 되죠. 닭강정은 그냥 지나치기 힘든 메뉴예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큰집닭강정은 바삭하고 달콤한 맛 덕분에 겨울 산책길 간식으로 정말 최고죠. 과하지 않은 양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어 혼자 먹기에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