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주부에요
빵을 진짜 좋아하는데 겨울에는 특히 꽈배기가 많이 생각이 나요.
요즘에 꽈백 최선생 이라는 곳을 애용하거든요.
주문하면 바로 튀겨서 주는게 진짜 너무 좋아요.
집 주변에 매장이 많이 생겨서 접근성도 좋더라구요.
산책하다가 보이면 바로 사먹습니다.
0
0
댓글72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주부에요
빵을 진짜 좋아하는데 겨울에는 특히 꽈배기가 많이 생각이 나요.
요즘에 꽈백 최선생 이라는 곳을 애용하거든요.
주문하면 바로 튀겨서 주는게 진짜 너무 좋아요.
집 주변에 매장이 많이 생겨서 접근성도 좋더라구요.
산책하다가 보이면 바로 사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