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 먹는 꽈백 최선생 너무 좋네요

겨울에 먹는 꽈백 최선생 너무 좋네요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주부에요

 

빵을 진짜 좋아하는데 겨울에는 특히 꽈배기가 많이 생각이 나요.

 

요즘에 꽈백 최선생 이라는 곳을 애용하거든요.

 

주문하면 바로 튀겨서 주는게 진짜 너무 좋아요.

 

집 주변에 매장이 많이 생겨서 접근성도 좋더라구요.

 

산책하다가 보이면 바로 사먹습니다.

0
0
댓글72
  • 신나는바나나K127640
    까배기 맛집 맛있을 거 같아요 꽈배기는 사랑이죠
  • 용맹한파파야W116556
    설탕 뿌린 꽈배기는 거부할 수 없어요
    쫀득한 반죽 식감이 정말 일품이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꽈배기 너무 좋네요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바로 튀겨줘서 좋아요
    꽈배기가 쫄깃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갓 튀긴 꽈배기 꿀맛이죠ㅠㅠ
    갑자기 군침 도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달콤한 꽈배기가 겨울 간식으로 딱이에요. 
    읽으니 먹고 싶어지네요.
  • 용감한포도P1851842
    오 꽈백 최선생은 처음들어봐요!
    갓 튀긴 꽈배기는 콰삭하니 정말 맛있죠~ 근처에 지점있나 찾아봐야겠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꽈배기 달달하니 참 맛있죠
    저도 오랜만에 사먹어야겠어요
  • 망고
    고소한 꽈배기 맛있겠어요. 저도 꽈배기 집 보이면 꼭 사먹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꽈백 최선생은 처음들어봐요 ㅎ
    저희동네는 없어요 ㅠㅠ 
  • 백조
    처음 보는 매장인데 체인점으로 운영 되는 곳인가 보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꽈배기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기똥찬여우A218118
    너무 좋죠. 저도 가까우면 되게 좋을 것 같아요
  • 둥둥댁1014
    미리 튀겨놓지 않나보네요. 따끈따끈하게 먹을 수 있겠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꽈배기는 겨울 간식으로 진짜 강자죠. 따끈할 때 먹으면 만족도가 확 올라가요.
  •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오 꽈백최선생 마싯나요 동네에서 본 거 같기도 해요 먹어야겟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즉석에서 튀긴 꽈배기는 정말 꿀맛이죠. 따끈하고 쫄깃한 식감이 겨울과 잘 어울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꽈배기 맛있을 것 같습니다.
    겨울철에 따뜻하고 좋네요.
  • xyJackal936
    이름이 너무 재밌는 것 같아요. 저도 먹어 보고 싶네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 간식으로 딱 어울리는 선택이네요. 따뜻할 때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