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 먹는 이삭토스트가 최고에요

겨울에 먹는 이삭토스트가 최고에요

 

안녕하세요 경기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겨울에는 간단하고 맛있는 토스트를 자주 먹는데요.

 

토스트 중에는 역시 이삭토스트가 최고 아닐까요.

 

매장도 많이 있어서 찾기도 편하네요.

 

오늘도 추운 겨울 토스트로 따뜻하게 몸을 녹입니다.

0
0
댓글73
  • 신나는바나나K127640
    이삭토스트 너무 맛있어요 또 먹고싶네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달콤한 소스 맛은 언제 먹어도 좋네요
    갓 구운 따끈한 토스트가 마음을 설레게 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이삭토스트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이삭토스트 진짜 밋있어요
    햄스페셜 먹고싶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이삭토스트는 클래식이죠
    배고프고 돈없을때 짱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따뜻한 토스트가 겨울에 잘 어울리네요. 
    간단하면서도 든든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이삭토스트 저도 한때 엄청 먹었어요
    종류별로 다 맛있어서 좋아요
  • 망고
    이삭 토스트 달달하고 너무 맛있어요. 집에서 먹으면 왜 그 맛이 안나는지ㅠㅠ
  • 망고
    이삭 토스트 달달하고 너무 맛있어요. 집에서 먹으면 왜 그 맛이 안나는지ㅠ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삭토스트 매장 많더라구요
    포장해ㅅ다가도 자주 먹어요 
  • 백조
    추운 겨울에 토스트도 잘 어울려요. 간단하게 먹기가 좋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이삭토스트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제대로 구워진 것 같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추울수록 토스트가 더 맛있게 느껴지죠. 손에 들고 먹기에도 딱이라 더 자주 찾게 돼요.
  •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이;삭토스트 넘 마싯죠 거의 다 마싯는 거 같아요 햄스페셜 햄치즈 특히 마싯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따뜻한 토스트 한 입이면 추위가 사르르 녹죠. 변함없는 이삭의 달콤함은 전 세대 공통의 별미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이삭토스트 언제나 맛있죠.
    가성비도 좋은것 같습니다.
  • 둥둥댁1014
    경영철학이 존경스러운 기업이죠. 맛도 있고 근데 인테리어가 바뀌었나봐요
  • xyJackal936
    이삭토스트 가 최고인거 같아요. 언제나 맛있는 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추운 날 먹는 이삭토스트는 유독 더 맛있는 느낌이에요. 간단하지만 만족도 높은 메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