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겨울에는 간단하고 맛있는 토스트를 자주 먹는데요.
토스트 중에는 역시 이삭토스트가 최고 아닐까요.
매장도 많이 있어서 찾기도 편하네요.
오늘도 추운 겨울 토스트로 따뜻하게 몸을 녹입니다.
0
0
댓글73
안녕하세요 경기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겨울에는 간단하고 맛있는 토스트를 자주 먹는데요.
토스트 중에는 역시 이삭토스트가 최고 아닐까요.
매장도 많이 있어서 찾기도 편하네요.
오늘도 추운 겨울 토스트로 따뜻하게 몸을 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