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진짜 김밥 만한 음식이 있을까요
저는 겨울에는 김밥에다가 우동을 곁들여 먹는데
고봉민김밥이 진짜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맛도 괜찮고 위생도 잘 되어 있어서 찾게 됩니다.
오늘도 추워서 지나가다가 한번 먹었어요.
0
0
댓글7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진짜 김밥 만한 음식이 있을까요
저는 겨울에는 김밥에다가 우동을 곁들여 먹는데
고봉민김밥이 진짜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맛도 괜찮고 위생도 잘 되어 있어서 찾게 됩니다.
오늘도 추워서 지나가다가 한번 먹었어요.